크몽 전문가 등급 Level 2 승급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5. 2. 10:57 • 댓글:

저는 중개 플랫폼인 크몽을 통해 워드프레스 관련 일(주로 간단한 일)을 한 달에 1~2건 씩 받아 해오고 있었습니다. 오늘 크몽으로부터 Level 2로 승급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크몽에 레벨에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네요. 크몽에는 Level 1, Level 2, Level 3, Master 등 총 4가지 전문가 레벨(New 등급 제외)이 있습니다.

크몽 전문가 등급 Level 2 승급

크몽 전문가 등급

Level 2 조건은 15건 이상 또는 500만 원 이상 수익이라고 합니다. 저는 15건 이상 작업 수주에 해당하여 레벨 2가 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작업 건수에 비해서는 수주 금액은 매우 낮은 편입니다.ㅎ

크몽 전문가 등급 - 레벨 2 승급

이때까지 서비스를 이용한 모든 사용자들이 평점 5.0을 주었지만, 최근 한 분이 3.7을 주었습니다.

도메인 네임서버 변경이 수반되는 작업이었는데, 분명 도메인 네임서버가 변경되는 데 1~2일 정도 걸리고, 경우에 따라 최대 2일이 걸린다고 반복적으로 알려주었지만, 이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참고*도메인 네임서버를 변경하거나 DNS 정보를 변경할 경우 정보가 갱신되는 데 최대 48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웹호스팅 업체나 도메인 등록업체에서 관여할 수 있는 사항이 아닙니다. 도메인을 변경하려는 경우 이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친절히 누차 알려주었지만 점수는 박하게 주네요. 재미있는 것은 오늘 또 문의를 해왔습니다.ㅎ

저는 수익을 올리기 위해 크몽을 이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퍼스널 브랜드 홍보 수단으로 서비스를 등록했습니다. 크몽은 저가 수주로 생태계에 악영향을 미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크몽에서는 이제 일을 받지 않려려고 생각 중입니다. 그래서 서비스 가격을 대폭 올렸습니다. (이제 문의해오는 분들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워드프레스 관련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경우 여기에서 서비스(유료)를 의뢰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통해 의뢰하시는 경우 비교적 저렴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워드프레스와 관련하여 문의를 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워드프레스 유지관리 프로그램(서비스) ♥♥♥

요청하는 일부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월 일정 비용에 질문(질문 개수 제한)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이번에 질문 개수 제한 없이(과도한 질문은 곤란하겠죠?) 1...

cafe.naver.com

참고

https://avada.tistory.com/2324

 

뉴스페이퍼 테마 라이센스 이해하기 (Themeforest 워드프레스 테마)

워드프레스에는 다양한 무료 및 유료 테마가 있습니다. Themeforest 마켓에서 판매되는 테마들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바다, 엔폴드, BeTheme, 뉴스페이퍼 등 많은 유료 워드프레스 테마가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