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구인구직 테마 Jobify 데모 설치하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1. 31. 22:17 • 댓글:

Jobify는 구인구직 공고를 올리를 수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사용자들이 관련성 있는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단순한 실시간 검색 기능을 제공하고 구인 광고를 올리는 업체들에게 비용을 청구할 수도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구인구직 테마 Jobify 데모 설치하기

지난달에 Jobify 테마의 데모를 설치하고 간단한 설정을 해주는 작업을 맡았습니다. 테마를 설치하고 업로드한 후에 다음 과정에 따라 데모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1. 외모 > 테마에서 "새로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Jobify 테마 설치 파일을 업로드하여 설치하고 테마를 활성화합니다. 그런 다음, 워드프레스 알림판의 왼쪽 패널의 Getting Started > Setup Guide를 클릭하여 설정 마법사를 실행합니다.

먼저 Generate a Token 버튼을 클릭하여 Personal Token을 생성하여 Personal Token 필드에 입력하고 Save Token을 클릭합니다. 퍼스털 토큰을 생성하여 등록해야 자동 업데이트가 가능하게 됩니다.

워드프레스 구인구직 테마 Jobify 데모 설치하기

2. 다음으로 Install Plugins를 클릭하여 WP Job Manager 등 필요한 플러그인을 설치하도록 합니다.

워드프레스 구인구직 테마 Jobify 데모 로드하기

3. 또한, 외모 > Install Plugins로 이동하여 Testimonials 플러그인도 설치하고 활성화합니다.

워드프레스 구인구직 테마 Jobify 데모 설치하기 - 플러그인 설치

4. 이제 데모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Import Content 버튼을 클릭하여 콘텐츠를 로드합니다.

워드프레스 구인구직 테마 Jobify 데모 설치하기 - 콘텐츠 임포트하기

데모를 설치하는 동안 페이지를 벗어나지 않도록 합니다. 데모를 설치하는 데 약간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데모 로드에 실패하여 다시 로드할 경우 위의 그림과 같이 일부 콘텐츠를 중복 때문에 가져올 수 없다는 오류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데모 설치 후 다른 데모를 설치하고 싶은 경우 위와 같은 화면에서 Reset Content 버튼을 클릭하여 콘텐츠를 초기화할 수 있지만, 이 방법보다는 WP Reset과 같은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새로 초기화한 후에 다시 데모를 로드하는 것이 바람직할 수 있습니다.

5. 데모 가져오기를 완료한 후에 사이트를 방문하면 데모 페이지와 동일하게 사이트가 표시됩니다.

워드프레스 구인구직 게시판 테마 Jobify 테마 데모 설 완료

마치며

이상으로 워드프레스 Jobify 테마의 데모를 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처음 데모를 잘 선택하여 로드하는 것이 일을 번거롭게 만들지 않습니다. 저는 클라이언트의 요청에 따라 데모를 로드했다가, 클라이언트께서 마음을 바뀌어 다른 데모 설치를 원해서 다른 데모를 설치하느라 조금 시간이 걸렸습니다.

기존 사이트에 구인구직 게시판을 추가하고 싶은 경우에는 WP Job Manager와 같은 플러그인의 사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509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요양원 레이아웃 팩(Nursing Home Layout Pack) 공개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인 Divi 테마 개발업체인 Elegant Themes에서는 Divi용 무료 요양원 레이아웃(Nursing Home Layout Pack)을 공개했습니다. Divi 사용자는 Divi 빌더에서 레이아웃을 로드하여 사이트 제작에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514

 

워드프레스 HomeMaker 테마 데모 로드 문제

HomeMaker는 건설업 관련 업체들을 위한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이 테마는 2017년에 출시되었지만 판매 수는 57개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가격은 정상가 39달러에서 할인된 19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