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요양원 레이아웃 팩(Nursing Home Layout Pack) 공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1. 20. 17:12 • 댓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인 Divi 테마 개발업체인 Elegant Themes에서는 Divi용 무료 요양원 레이아웃(Nursing Home Layout Pack)을 공개했습니다. Divi 사용자는 Divi 빌더에서 레이아웃을 로드하여 사이트 제작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요양원 레이아웃 팩(Nursing Home Layout Pack) 공개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요양원 레이아웃 팩(Nursing Home Layout Pack) 공개

Divi 테마 개발사인 Elegant Themes는 거의 매주 새로운 레이아웃 팩을 만들어 Divi 라이브러리에 추가하고 있습니다. 지난번에 소개할 때에는 242개 레이아웃 팩(1782개 레이아웃 페이지)을 이용할 수 있었지만 오늘 확인해보니 3개가 늘어난 245개 레이아웃 팩(총 1803개 레이아웃 페이지)이 등록되어 있네요.

Divi 테마 레이아웃 팩 로드하기

Divi용 요양원 레이아웃 팩(Nursing Home Layout Pack)에는 총 7개의 레이아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요양원 레이아웃 팩(Nursing Home Layout Pack)

마음에 드는 레이아웃을 로드한 다음 적절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2개 이상의 레이아웃을 함께 로드하여 필요 없는 섹션은 삭제하고 섹션 순서를 바꾸거나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등의 편집 작업을 통해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능합니다.

간호요양원 사이트를 구축하는 경우 이 Divi용 Nursing Home Layout Pack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레이아웃 팩은 요양원 전용으로 작성되었지만 소규모 업체 사이트에 맞게 적절히 수정할 수 있습니다. 

요양원 레이아웃 팩의 레이아웃 디자인 예시

소개 페이지 디자인 (About Us Page Design):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요양원 레이아웃 팩(Nursing Home Layout Pack) 디자인 레이아웃 - 소개 페이지

블로그 페이지 디자인 (Blog Page Design):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요양원 레이아웃 팩(Nursing Home Layout Pack) 디자인 레이아웃 - 블로그 페이지

문의 페이지 디자인 (Contact Us Page Design):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요양원 레이아웃 팩(Nursing Home Layout Pack) 디자인 레이아웃 - 문의 페이지

Divi용 요양원/요양병원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전체 레이아웃 페이지와 상세 정보는 "Get a FREE Nursing Home Layout Pack for Divi"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Divi용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이미지 라이선스

Divi 테마용 레이아웃 팩에 사용된 사진과 이미지는 라이선스 제약이 없으므로, 로열티를 지불하거나 사진 출처를 밝히지 않아도 모든 상용 프로젝트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Avada 등 유료 테마에 포함된 사진이나 이미지는 보통 라이센스 때문에 실제 사이트 제작에는 사용하지 못할 수 있으므로 사이트에 사용하고 싶은 경우에는 사전에 테마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라이선스를 체크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Divi 테마에서 제공되는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사진과 그래픽은 보통 라이선스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Divi 테마는 현재 80만 명이 넘는 유저를 둔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이며, Divi 테마는 연간 구독형 라이선스(Yearly)와 평생 라이선스(Lifetime) 등 두 가지 라이선스가 있습니다. 지원과 업데이트는 라이선스 기간 동안(라이선스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제공되며, 사이트 개수에 제한을 받지 않고 무제한 사이트에 설치가 가능합니다(고객사 사이트에도 설치 가능).

이러한 Divi 테마의 라이선스 때문에 Elegant Themes 테마는 여러 개의 사이트에 설치할 워드프레스 테마를 원하거나 고객사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웹에이전시, 그래픽 디자이너, 개발자 등에게 비용적인 측면에서 유리할 수 있습니다. 1~2개 사이트에 설치할 테마를 찾는다면 라이선스당 1개 사이트에 설치할 수 있는 아바다(Avada), Be 테마, 플랫섬(쇼핑몰 제작에 사용)뉴스페이퍼(Newspaper) 등의 테마포레스트 테마가 저렴한 옵션일 수 있습니다. Themeforest 테마와 Codecanyon 마켓에서 판매하는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은 1개 사이트에 사용하도록 제한되지만 업데이트는 평생 제공됩니다.

빠르고 가벼운 워드프레스 테마를 원하는 경우에는 속도가 빠른 테마로 평가받고 있는 GeneratePress 테마와 같은 테마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GeneratePress와 Divi는 군더더기가 없어 커스터마이징하여 사용하기에 괜찮은 테마 같습니다.

Elegant Themes는 Divi 테마의 속도를 개선하고 전체 사이트 프런트엔드 편집 기능을 도입하여 지속적으로 사용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

https://avada.tistory.com/2299

 

GeneratePress 테마로 워드프레스 블로그 세팅 예시 (How to Customize GP)

워드프레스 테마 중에서 GeneratePress 테마가 속도가 빠르고 커스텀하기에 좋아서 저는 거의 대부분 사이트에 이 테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테마를 사용하는 사이트/블로그가 점차 늘어나는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483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패션 디자이너 레이아웃 팩(Fashion Designer Layout Pack) 무료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패션 디자이너 레이아웃(Fashion Designer Layout Pack)이 공개되었습니다. Divi 테마 개발사인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레이아웃 팩을 Divi 빌더에 추가하고 있습니다. 워드프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