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호스트 비밀번호 변경 방법 (Reset Password in Buehost)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1. 28. 15:19 • 댓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서 블루호스트 사이트에 로그인하지 못하는 경우 Bluehost에 가입할 때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사이트의 관리자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 글을 참고하여 관리자 암호 재설정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관리자 비밀번호를 초기화/재설정하는 방법

워드프레스 관리자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워드프레스 관리자 사이트에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관리자 비밀번호를 초기화(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자체를 초

avada.tistory.com

블루호스트 비밀번호 변경 방법 (Reset Password in Bluehost)

비밀번호가 생각이 나지 않거나 분실하여 Bluehost 사이트에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일반적인 비밀번호 재설정 과정을 통해 비번을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페이지에서 Forgot Password(비밀번호 분실) 링크를 클릭합니다.

블루호스트 비밀번호 변경 방법

2. 그러면 Reset Pasword (비밀번호 재설정) 화면이 표시됩니다. Enter your Domain Name 아래에 계정에 연결된 기본 도메인(Primary Domain)을 입력합니다.

블루호스트 비밀번호 초기화

3. 도메인 이름을 입력하고 Next를 누르면 이메일을 전송했다(We've sent you an email)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해외호스팅 블루호스트 비밀번호 변경 방법

4. 이메일을 체크합니다.

아래와 같은 메일이 전송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면 Reset Password 버튼을 클릭합니다.

블루호스트 비밀번호 변경 방법

링크는 60분 후에 만료됩니다. 만약 비밀번호 재설정 요청을 한 적이 없는데, 위와 비슷한 메일을 받았다면 무시하시면 됩니다. 비번 요청을 한 적이 없는 상태에서 위와 같은 메일을 받았다면 피싱 메일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5. Reset Password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비밀번호 재설정 폼이 브라우저에 열립니다.

Bluehost 블루호스트 비밀번호 변경 방법

위와 같은 화면에서 Create Password(비밀번호 만들기)Retype Password(비밀번호 다시 입력)에 새로운 암호를 두 번 동일하게 입력합니다. 가끔 위에는 이전 비밀번호, 아래에는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분이 계시는데, 다른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오류가 발생하므로 동일한 암호를 두 번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어떤 이유로 이메일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해도 제대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없다면, 이메일에서 Reset Password 버튼 위에 마우스를 올리고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클릭한 다음, 링크 URL 복사를 선택하여 링크 URL을 복사합니다. 그런 다음, 브라우저 주소 필드에 복사된 링크 URL을 붙여넣기(Ctrl+V)하여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해외 웹호스팅 블루호스트 비밀번호 변경 방법

마치며

이상으로 해외 웹호스팅 중 하나인 블루호스트 사이트에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는 방법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블루호스트 계정에 연결된 도메인 이름이 생각나지 않고 이메일 주소만 알고 있다면 블루호스트에 라이브 채팅으로 연락하여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를 이메일로 보내줄 것을 요청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해외 호스팅 블루호스트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라이브 채팅 문의)

블루호스트나 사이트그라운드 같은 해외 호스팅을 이용하는 경우 문제가 발생하면 라이브 채팅으로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추가: 이 글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사이트그라운드

avada.tistory.com

참고

https://avada.tistory.com/2490

 

해외호스팅 GreenGeeks 최저가 상품에 여러 개의 도메인 연결하여 워드프레스 설치하기

대부분의 해외 호스팅에서는 최저가 상품이 저렴한 편이지만 하나의 도메인에만 워드프레스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브 디렉터리나 서브도메인에 추가로 워드프레스를 설치하는 것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1994

 

해외호스팅 블루호스트 FTP 사용하기 (계정 생성 및 파일질라 설정)

해외호스팅 중 하나인 블루호스트 (Bluehost)에서 FTP를 통해 파일을 웹호스팅 서버로 업로드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FTP와 함께 File Manager (파일 관리자)를 사용하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