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호스팅 FastComet 세일(공유호스팅 70%, VPS 20% 할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9. 4. 12:49 • 댓글:

해외 웹호스팅 중 하나인 FastComet이 Birthday Sale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공유호스팅을 70% 할인된 비용에 가입할 수 있으며 VPS와 전용 호스팅은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호스팅 FastComet 세일(공유호스팅 70%, VPS 20% 할인)

FastComet은 비교적 최근에 관심을 받고 있는 해외호스팅 중 하나입니다. 가격은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진 블루호스트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또한, 제공되는 서비스도 비슷합니다. FastComet은 SSL 인증서를 무료로 제공하고, 라이브 채팅을 통해 실시간 상담을 제공합니다. 또한, PHP 8.0 버전까지 지원됩니다.

해외호스팅 FastComet 세일

FastComet이 현재 공유호스팅은 70%, VPS와 전용 호스팅은 20% 할인된 비용에 가입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테스트용으로 FastComet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 FastComet 사용법에 대한 글이 다수 올라와 있으므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FastComet은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해본 느낌은 속도는 괜찮은 것 같지만 가끔 이상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다행히 오류가 발생할 경우 라이브 채팅으로 연락하면 대부분 담당자가 해결해주었습니다.

중요하지 않는 사이트를 호스팅하려는 경우 FastComet을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해외 웹호스팅 FastComet 가입

지난주에 국내 웹호스팅에서 호스팅 중인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해외 웹호스팅 중 하나인 FastComet이라는 곳으로 이전하는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Fastcomet은 처음 접했지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avada.tistory.com

저는 대부분의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블루호스트(Bluehost)에서 호스팅하고 있습니다. 블루호스트를 이용하는 경우 가벼운 테마를 사용하고 캐시 플러그인 등을 설치하여 사이트를 최적화하면 속도는 어느 정도 괜찮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블루호스트 속도가 느린 경우 (워드프레스 속도 느림)

저는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과 블루호스트 VPS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VPS 호스팅에는 하나의 도메인만 연결(사이트는 여러 개)하여 사용하고 있고, 공유호스팅에는 여러 개의 도메인을 연결하여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GeneratePress와 같이 속도가 빠른 것으로 평가되는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워드프레스 블로그용 테마 - GeneratePress

워드프레스에는 정말로 많은 무료 및 유료 테마가 있기 때문에 사용 목적에 따라, 개인 취향에 따라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경우 GeneratePress와 같은

avada.tistory.com

특히 수익형 블로그에서 GeneratePress가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GeneratePress 테마로 워드프레스 블로그 세팅 예시 (How to Customize GP)

워드프레스 테마 중에서 GeneratePress 테마가 속도가 빠르고 커스텀하기에 좋아서 저는 거의 대부분 사이트에 이 테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테마를 사용하는 사이트/블로그가 점차 늘어나는

avada.tistory.com

참고

https://avada.tistory.com/2320

 

블루호스트 PHP 8.0 적용하기(Bluehost 공유호스팅 & VPS)

작년 11월 말에 PHP 8.0이 공개되었습니다. 8.0 버전이 공개된 직후에는 호환이 되지 않은 워드프레스 테마, 플러그인이 많았지만 이제는 대부분의 인기 테마와 플러그인들이 PHP 8.0에서 문제없이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