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Better Search Replace: "Max Page Size"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7. 25. 08:33 • 댓글:

Better Search Replace는 워드프레스 사이트 내의 문자열을 일괄 변경하려는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입니다. 이 플러그인은 현재 100만 개가 넘는 사이트에 설치되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Better Search Replace에서 일괄 변경을 시도할 때 An error occurred processing your request. Try decreasing the “Max Page Size”, or contact support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Better Search Replace: "Max Page Size"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워드프레스 Better Search Replace: Max Page Size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Better Search Replace 플러그인을 사용할 때 위의 그림과 같이 에러가 발생했다면서 "Max Page Size"를 줄이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An error occurred processing your request. Try decreasing the “Max Page Size”, or contact support.
요청을 처리한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햇습니다. "Max Page Size"를 줄여보거나 고객지원팀에 연락하세요.

"Max Page Size" 줄이기

이러한 오류가 발생하면 먼저 Max Page Size를 줄여봅니다.

도구 > Better Search Replace로 이동하고 Settings 탭을 클릭합니다. 다음과 같은 화면이 발생하면 Max Page Size 값을 3000 이하로 줄인 다음 "변경사항 저장"을 클릭합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만약 위의 조치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PHP ini 설정값을 높여보시기 바랍니다. PHP ini 설정값을 높이는 방법은 이용하는 웹호스팅에 따라 조금씩 다릅니다. 방법을 잘 모르는 경우 웹호스팅 업체에 연락하여 PHP 설정값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문의하면 자세한 지침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용하는 웹호스팅 상품에 따라 PHP ini 설정값을 조정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블루호스트에서 PHP 버전과 PHP 환경 설정값 변경하기 (새로운 cPanel 인터페이스)

이제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에서도 PHP 7.3까지 지원합니다. 새로 가입하는 경우 PHP 7.3이 기본 적용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인터페이스에서 PHP 버전과 환경값을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www.thewordcracker.com

저는 DB 테이블 크기가 너무 커서 phpMyAdmin에 접속하여 직접 문자열을 일괄 변경했습니다. 기본적으로 "Find and Replace text in the entire table using a MySQL query" (MySQL 쿼리를 사용하여 전체 테이블에서 텍스트를 찾아서 변경하기) 문서를 참고하여 특정 DB 테이블에서 문자열을 일괄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UPDATE `table_name`
 SET `field_name` = replace(same_field_name, 'unwanted_text', 'wanted_text')

DB 작업은 돌이킬 수 없으므로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반드시 백업을 실시하시기 바랍니다!!! 매우 중요합니다. 백업을 실시하지 않고 DB 관련 작업을 하다가 DB를 날려먹는 사람들을 간혹 봅니다. 백업본이 없으면 복구가 불가능해집니다.

카페24의 경우 phpMyAdmin 서비스를 종료했기 때문에 phpMyAdmin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 합니다. 가비아는 가비아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phpMyAdmin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블루호스트(Bluehost) 등 cPanel을 제공하는 웹호스팅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cPanel에서 phpMyAdmin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호스팅 블루호스트에서 phpMyAdmin에 접속하는 방법

홈페이지 제작 또는 관리 작업을 하다 보면 데이터베이스(Database)에 접속해야 하는 할 때가 있습니다. 해외호스팅인 블루호스트(Bluehost)에서는 블루호스트 계정에 로그인하여 phpMyAdmin 클라이언

avada.tistory.com

phpMyAdmin에 접속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웹호스팅 업체나 서버 관리자에게 연락하여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290

 

워드프레스 업데이트 실패 문제 해결

최근 워드프레스로 제작된 쇼핑몰 사이트에서 결제를 진행하면 무한 로딩되는 현상을 해결하는 일을 맡게 되었습니다.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고 '결제하기'를 클릭했을 때 결제 페이지가 로딩되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311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캔들 만들기(Candle Making)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에 사용할 수 있는 캔들 만들기 레이아웃 팩(Candle Making Layout Pack)이 지난 6월 말에 공개되었습니다. Divi 테마 개발사인 Elegant Themes에서는 Divi 빌더에서 로

avada.tistory.com

 

베스트셀링 DIVI 테마
16주년 기념 세일!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