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픽 Cleanpik 일회용 치실

2021. 5. 7. 00:22 | 댓글 6

4~5년 전에 잇몸 염증으로 치과 치료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 이후로 칫솔, 치약을 모두 바꾸고 치실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잇몸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음식물 섭취 후에 이물질을 확실히 제거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것 같습니다. 치아 상태에 따라 치실이나 치간칫솔을 활용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클린픽 Cleanpik 일회용 치실

하루 3번, 3분 이내에 3분 이상 양치질을 해야 한다는 333의 원칙이 있습니다. 저는 이러한 원칙에 따라 충실하게 양치질을 했지만 몇 년 전 잇몸 염증으로 고생을 하면서 단순히 3분 이상 이를 닦는다고 해서 되는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즉, 짧게 양치질을 하더라도 이물질을 확실히 제거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고 이물질이 남게 되면 염증이 발생하게 되는데, 젊었을 때에는 회복력이 강해서 크게 문제가 안 되지만 나이가 들면서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이물질을 확실히 제거하기 위해 치간칫솔이나 치실을 사용하면 도움이 됩니다. 저는 염증으로 고생한 후 지인의 추천으로 치간칫솔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브러쉬픽스 Brushpicks 치간칫솔 구입

브러쉬픽스 Brushpicks 치간칫솔 구입 저는 2년 전쯤에 잇몸염증으로 고생하면서 염증 치료 후에 치실을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Cleanpik 일회용치실 클린픽 치실 300개 무료배송 치간칫솔 Y형 V형 어

avada.tistory.com

하지만 치간칫솔은 제가 맞지 않아서 지금은 치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이소 같은 곳에서 판매하는 치실을 사용해보니 품질이 별로 좋지 않았습니다. 치실을 알아보다 클린픽(Cleanpik) 치실이 좋다는 평을 보고 구입하여 사용해보니 확실히 품질이 좋아서 이 제품을 꾸준히 이용하고 있습니다.

클린픽 Cleanpik 일회용 치실

거의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을 한꺼번에 구입했습니다.

잇몸 건강 클린픽 Cleanpik 일회용 치실

1봉지에 50개씩 들어있습니다.

잇몸 건강 일회용 치실 클린픽

실로 된 치실을 고집하는 지인이 이 치실을 사용해보고는 편리하다고 하네요. 

클린픽 치실

치실을 사용하여 이물질을 제거한 후에 칫솔질을 하면 효과적일 것입니다. 양치질을 할 수 없는 상황인 경우 음식물을 먹은 후에 일회용 치실을 가지고 이물질을 어느 정도 제거하고 입안을 물로 헹궈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치실 Cleanpik 가는 이빨 실봉 이쑤시게 쉽게부러지지않는 아치형 상품 정보

※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잇몸을 마시지하면 잇몸의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저는 하루 1~2분 정도 짧은 시간이지만 잇몸 마사지기를 사용하여 잇몸을 가볍게 마사지하고 있습니다.

잇몸 마사지기

참고

avada.tistory.com/1083

 

단순하면서도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시스테마 레귤러 칫솔

2년 전에 잇몸에 염증이 생겨서 난생 처음으로 치과에서 잇몸 치료를 받았습니다. 잇몸 염증으로 고생하면서 건강할 때 잇몸 관리를 잘 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절감했습니다. ("괜찮은 칫솔

avada.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空空(공공)

    저도1회용 치간치실을 사용중입니다^^
    전 6개월치 사 놓고 사용합니다 ㅋ

  2. thumbnail
    Sakai

    저도 치실을 사용해 보아야겠습니다.

  3. thumbnail
    열매맺는나무

    저는 잇새가 좁은지 치실이 들어가지 않아 치간치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억지로 치실을 눌러 넣다가 잇몸을 푹 찔러 피를 몇 번 본 다음부터는 치실은 겁이나서 못쓰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