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하면서도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시스테마 레귤러 칫솔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12. 30. 00:30 • 댓글:

2년 전에 잇몸에 염증이 생겨서 난생 처음으로 치과에서 잇몸 치료를 받았습니다. 잇몸 염증으로 고생하면서 건강할 때 잇몸 관리를 잘 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절감했습니다. ("괜찮은 칫솔 추천 – 시스테마 레귤러" 참고)

그 사건을 계기로 칫솔과 치약을 모두 바꾸었습니다. 칫솔은 아는 의사 선생님의 권유로 시스테마 칫솔로 변경했습니다.

단순하면서도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시스테마 레귤러 칫솔

이후부터 계속 시스테마 레귤러 칫솔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레귤러가 단순하면서도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것 같습니다.

단순하면서도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시스테마 레귤러 칫솔

시스테마는 일본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사용해 보니 확실히 잘 닦이는 것 같습니다.

칫솔질은 오래한다고 좋은 것이 아니고 확실히 이물질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처음에 별로 탐탁지 않게 여기던 와이프와 딸아이도 이제 이 칫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

미세모도 사용해보고 약국에서 판매하는 비싼 칫솔도 사용해보았지만, 그리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시스테마 레귤러는 가격도 저렴한 편이어서 저는 1~2주마다 칫솔을 교체하고 있습니다.  오래 사용하지 말고 칫솔모가 무디어졌다고 생각되면 곧바로 교체하는 것이 이물질 제거에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방금 검색해보니 쿠팡에서 20개 묶음으로 21,9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무료 배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치약은 순천당생활건강이라는 업체에서 나온 “잇몸사랑”이라는 치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나에 25,000원(두 번째 구입부터는 1+1)으로 꽤 비싼 편이지만, 이 치약만을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치약은 거품이 나지 않고, 감초추출물, 미르, 매스틱오일, 프로폴리스, 아클록사 등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또한, 잇몸 마사지를 하나 구입하여 하루 1~2분 짧은 시간이지만 잇몸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잇몸 혈액 순환 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잇몸 건강 잇몸 마사지기

휴대용 구강세정기(추가)

칫솔과 치솔로 제거되지 않는 미세한 이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구강세정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강세정기를 양치질을 대체하는 것은 아니지만, 잇몸 상태에 따라 좋은 효과를 얻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휴대용 구강세정기 후기(+잇몸 건강, 청결, 마사지) - 워드프레스 일기 (tistory.com)

 

휴대용 구강세정기 후기(+잇몸 건강, 청결, 마사지)

몇 년 전 잇몸에 염증이 생겨 치료하느라 고생했습니다. 이후에 칫솔, 치약 등을 모두 바꾸고 치실을 사용하여 이물질을 제거하고 잇몸 마사지를 매일 해주는 등 나름대로 잇몸 건강을 위해 관

avada.tistory.com

참고

avada.tistory.com/882

 

브러쉬픽스 Brushpicks 치간칫솔 구입

브러쉬픽스 Brushpicks 치간칫솔 구입 저는 2년 전쯤에 잇몸염증으로 고생하면서 염증 치료 후에 치실을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Cleanpik 일회용치실 클린픽 치실 300개 무료배송 치간칫솔 Y형 V형 어

avada.tistory.com

avada.tistory.com/2225

 

척추측만증 - 라운드숄더 운동

체형 불균형 때문에 몇 년 전부터 정기적으로 추나요법을 받아왔지만 작년부터 역병 때문에 집에서 스트레칭 위주로 몸을 풀어주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주 근육이 뭉쳐서 상태가 안 좋아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