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러쉬픽스 Brushpicks 치간칫솔 구입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9. 5. 08:05 • 댓글:

브러쉬픽스 Brushpicks 치간칫솔 구입

저는 2년 전쯤에 잇몸염증으로 고생하면서 염증 치료 후에 치실을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 Cleanpik 일회용치실 클린픽 치실 300개 무료배송 치간칫솔 Y형 V형 어금니전용

링크된 제품이 더 이상 판매되지 않고 있네요. 여기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치간칫솔은 자주 사용하지 않고 가끔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회용이 아니고 칫솔처럼 여러 번 사용하는 치간칫솔은 세균 때문에 좋지 않다는 가깝게 지내는 의사 선생님의 권고에 따라 브러쉬픽스(Brushpicks)라는 미국 수입 제품을 인터넷을 통해 주문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분은 60개씩 2개를 받았다고 하는데, 저는 주문하니 120개가 한 통에 포장되어 있네요.

치간칫솔

익숙하지 않아서 잘 사용하지 않게 되지만 필요할 때 자주 사용해볼 생각입니다.

젊었을 때에는 이를 대충 닦아도 별 문제가 발생하지 않지만 나이가 들고 잇몸이 약해지면 문제가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젊었을 때 올바른 칫솔질을 통해 잇몸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2021년 5월 업데이트:

지금은 Cleanpik 일회용 치실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치간 간격이 넓은 경우에는 치실 대신 치간칫솔을 사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클린픽 일회용 치실

참고

 

단순하면서도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시스테마 레귤러 칫솔

2년 전에 잇몸에 염증이 생겨서 난생 처음으로 치과에서 잇몸 치료를 받았습니다. 잇몸 염증으로 고생하면서 건강할 때 잇몸 관리를 잘 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절감했습니다. ("괜찮은 칫솔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