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웹호스팅 FastComet: PHP 버전 및 PHP ini 설정값 선택하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1. 1. 19:25 • 댓글:

2020년 11월에 PHP 8.0 버전이 릴리즈되었습니다. PHP 8.0 버전에는 JIT 컴파일러가 포함되어 큰 속도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최신 워드프레스 버전인 5.6에서는 PHP 8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지만 아직 베타 호환 수준이라고 합니다. 또한, 많은 테마와 플러그인은 PHP 8.0과 호환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당분간은 PHP 7.4를 이용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해외 웹호스팅 FastComet은 현재 PHP 7.4 버전까지 지원합니다.

이 글에서는 FastComet에서 PHP 버전을 설정하는 방법과 PHP ini 설정값을 지정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참고로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진 블루호스트(Bluehost)에서도 현재 PHP 7.4까지 지원하며 PHP 버전과 PHP ini 설정값을 비슷한 방법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블루호스트에서 PHP 버전과 PHP 환경 설정값 변경하기 (새로운 cPanel 인터페이스)

이제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에서도 PHP 7.3까지 지원합니다. 새로 가입하는 경우 PHP 7.3이 기본 적용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인터페이스에서 PHP 버전과 환경값을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www.thewordcracker.com

가성비가 좋은 웹호스팅을 원하는 경우 블루호스트를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기에서 블루호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참조된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블루호스트에 가입하면 월 1달러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 웹호스팅 FastComet에서 PHP 버전 및 PHP ini 설정값 선택하기

FastComet에서는 cPanel을 제공하기 때문에 cPanel에 로그인하여 PHP 버전을 변경할 수 있고 PHP ini 설정값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PHP 버전을 변경하려면 씨패널(cPanel)에 로그인한 후에 php로 검색합니다. 검색되는 툴 중에서 Select PHP Version (PHP 버전 선택) 툴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표시됩니다. Current PHP version (현재 PHP 버전) 옆의 드롭다운을 클릭하여 PHP 버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가 테스트할 당시에는 7.2 버전이 기본적으로 선택되어 있었습니다. PHP 7.4 버전을 선택하고 Set as current (현재 PHP 버전으로 설정)를 클릭합니다.

PHP ini 환경 설정값을 변경하려면 Options 탭을 클릭합니다.

워드프레스 테마나 플러그인을 오류 없이 운영하려면 메모리 제한값 등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max_execution_time 설정값이 30으로 너무 낮네요.

memory_limit 값은 256M로 설정해보고 문제가 발생하면 512M로 높여볼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

avada.tistory.com/2072

 

해외 웹호스팅 FastComet 가입

지난주에 국내 웹호스팅에서 호스팅 중인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해외 웹호스팅 중 하나인 FastComet이라는 곳으로 이전하는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Fastcomet은 처음 접했지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avada.tistory.com

avada.tistory.com/2053

 

블루호스트 속도가 느린 경우 (워드프레스 속도 느림)

저는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과 블루호스트 VPS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VPS 호스팅에는 하나의 도메인만 연결(사이트는 여러 개)하여 사용하고 있고, 공유호스팅에는 여러 개의 도메인을 연결하여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