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스트라 테마 할로윈 데이 할인 (Astra)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10. 30. 20:38 • 댓글:

워드프레스 아스트라 테마는 현재 100만 개가 넘는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는 인기 테마 중 하나입니다. Astra는 OceanWP, GeneratePress와 함께 WPML에서 가볍고 빠른 테마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GeneratePress는 제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아스트라 테마 할로윈 데이 할인 (Astra)

핼러윈 데이를 맞이하여 아스트라 테마가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Astra 테마 연간 요금제

Astra 테마는 연간 플랜과 라이프타임 플랜이 있습니다. 연간 요금제는 금액이 낮은 편이지만 매년 갱신해야 한다는 부담이 있습니다. 라이프타임 요금제(평생 요금제)는 1회만 결제하면 되지만 한꺼번에 나기는 금액이 많은 편입니다. 

Astra 테마 평생 요금제

쇼핑몰이나 기업용 사이트를 구축하는 경우 Astra가 괜찮은 옵션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 블로그나 심플한 사이트에 사용할 테마를 원하는 경우 제 워드프레스 사이트에도 설치되어 있는 GeneratePress 테마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기능이 심플하지만 속도가 괜찮을 것입니다. 테마 내의 기능으로도 어느 정도까지는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코딩 지식이 있다면 커스텀하기에도 좋은 테마입니다.

아스트라 테마 사이트 방문하기

우리나라에서는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해 쿠팡 상품들을 소개하는 쇼핑몰을 만드는 용도로 Astra 테마가 사용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avada.tistory.com/719

 

워드프레스와 티스토리 블로그로 돈 버는 방법

어떤 글을 보니 티스토리 블로그로 하루에 50만 원씩 벌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가지고 블로그를 시작하는 분이 계시네요. 목표는 하루 10만 명 방문자를 유치하여 구글 애드센스로 일 50만 원을 벌

avada.tistory.com

할로윈 데이

위키피디아에 의하면 '할로윈 또는 핼로윈(영어: Halloween, Hallowe'en 또는 All Saints' Eve)은 10월 31일에 행해지는 전통 행사로, 이 날에는 죽은 영혼이 다시 살아나며 정령이나 마녀 등이 출몰한다고 믿고, 그것에게 몸을 뺏기지 않기 위해 사람들은 유령이나 흡혈귀, 해골, 마녀, 괴물 등의 복장을 하고 축제를 즐긴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할로윈 데이는 죽음의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이방인의 풍습을 로마 카톨릭이 받아들이면서 만들어진 날로써 오늘날 우리나라에서도 일부 젊은이들이 이 날을 축제로 즐기고 있습니다.

참고

avada.tistory.com/916

 

워드프레스 아바다(Avada) 테마 데모 설치 및 제거

워드프레스 아바다(Avada)는 현재 45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테마입니다. 아바다 테마가 Themeforest에서는 가장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으며, 최근 50만 고객을 돌파한 Elegant Themes의 Divi 테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