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타로 레이아웃 팩 (Tarot Layout Pack) 공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9. 29. 15:58 • 댓글:

지난주에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타로 레이아웃 팩(Tarot Layout Pack)이 공개되었습니다. Divi 테마를 사용하는 경우 레이아웃 팩을 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로 사이트 구축 시 Divi 라이브러리에 새롭게 추가된 Tarot Layout Pack을 활용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Divi 테마용 타로 레이아웃 팩 (Tarot Layout Pack) 공개

타로(Tarot)는 22장의 대 아르카나와 56장의 소 아르카나로 된 카드 패로서, 카드 게임뿐만 아니라 점술에도 사용됩니다. 사주카페와 같은 곳에서 타로점을 재미로 보신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주나 타로 같은 점성술을 신뢰하지 없습니다. 대학에 합격했을 적에 아버지 손에 이끌려 사주를 본 적이 있었습니다. 한 스님이 사주를 봐주었는데, 결과론적으로는 당시에 알려주었던 사주가 하나도 맞지 않았습니다.ㅎ

워드프레스로 타로 사이트를 만들려는 경우 Divi 테마에서 제공하는 레이아웃 팩을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Divi 테마에서는 매주 새로운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으며, 각 레이아웃 팩에는 6~8개 내외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비 테마는 사용하기가 조금 까다로운 테마였지만, 지난 몇 년 사이에 레이아웃 팩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있고, 사용을 쉽게 하는 기능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Divi 테마 기능 16가지 - 워드프레스 기본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는 단순하면서 강력한 다목적 테마입니다. 이 글에서는 지난해 새로 추가된 Divi 테마 기능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어 �

www.thewordcracker.com

또한, Divi 마켓플레이스를 도입하여 파트너들이 Divi 테마의 차일드 테마나 익스텐션을 만들어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리소스를 판매하는 디비 마켓플레이스 오픈 - 워드프레스 기본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는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를 개발한 Elegant Themes에서 Divi 테마 관련 리소스를 판매하는 디비 마켓플레이스 (Divi Marketplace)를 오픈했습니다. 서드파티들이 참여하는 Divi

www.thewordcracker.com

타로 레이아웃 팩은 총 7개의 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Tarot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Tarot Homepage (홈페이지)
  3. Tarot About Page (소개 페이지)
  4. Tarot Contact Page (문의 페이지)
  5. Tarot Blog Page (블로그 페이지)
  6. Tarot Services Page (서비스 페이지)
  7. Tarot Pricing Page (요금 정보 페이지)

이 레이아웃 팩은 다크 디자인 스타일(Dark Design Style)로 되어 있고 고퀄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이아웃에 포함된 이미지는 라이선스 걱정 없이 상용 프로젝트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Pricing Page Design (요금 페이지 디자인):

Pricing 페이지 디자인. 출처: Elegant Themes 블로그.

전체 데모와 자세한 정보는 Get a FREE Tarot Layout Pack for Divi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는 연간 요금제와 평생 요금제가 있으며, 라이선스 기간(요금제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동안 무제한 사이트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여러 사이트를 운영하거나 에이전시에게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1~2개 사이트에 적용할 워드프레스 테마를 원하는 경우, 1 라이선스 1 사이트용으로 제공되는 아바다 (Avada), 엔폴드 (Enfold), 주피터 (Jupiter) 등의 Themeforest 테마를 이용하면 비용적인 측면에서 유리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

avada.tistory.com/1966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 Global 위젯 사용하기

워드프레스 인기 페이지 빌더인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 (Elementor Page Builder)에서 특정 엘리먼트를 글로벌 위젯으로 저장하여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Global 위젯으로 저장하면 숏코드로도

avada.tistory.com

avada.tistory.com/1992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관련 글 표시하기 (Avada)

일부 워드프레스 테마에는 개별 포스트 하단에 관련 글을 표시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베스트셀링 테마인 아바다 테마에도 테마 옵션 내에서 관련 글 표시 여부를 설정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