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애드센스 승인 대란(?)이네요: 신청하면 곧바로 승인이 된다고 합니다.

2020. 9. 23. 12:58 | 댓글 4

코로나 때문에 애드센스 승인을 못 받는 분들이 많았습니다만, 어제부터 갑자기 신청만 하면 곧바로 승인을 받는 사례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계셨다면 지금이 기회 같습니다.

애드센스 대란?

어제부터 갑자기 애드센스 심사 요청을 하면 1시간 이내에 승인을 해주는 경우가 급증하고 있다고 하네요.

 

네이버카페

혹시 애드센스 승인을 받지 못해 어려움을 겪었거나 포기하고 있었다면 새로 글 몇 개만 작성하여 AdSense 검토 요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어떤 분은 글 없이 신청만 해도 승인을 받았다고 하네요. 글 1~3개 정도라도 작성하여 신청하면 될 것 같습니다.

어쩌면 일시적인 구글 애드센스 심사 시스템의 버그일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기회가 될 때 빨리 승인을 받아놓으면 좋을 듯합니다. 구글에서 버그를 발견하고 다시 이전 상태로 되돌려놓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이미 사이트 심사가 계류 중인 경우에는 잘 안 된다고 하는 분이 계시네요. 그리고 기존에 신청한 적이 있는 사이트를 다시 검토를 요청해도 승인이 잘 안 된다고 하네요. 이것도 복불복 같습니다.

 

※ 티스토리 블로그에 도메인을 연결한 경우에는 곧바로 승인이 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보통 기본 도메인에 대하여 승인을 받으면 서브도메인(하위 도메인)은 서브도메인 사이트를 추가하고 승인 절차 없이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구글에서 티스토리 블로그(example.tistory.com 형식의 서브도메인)를 tistory.com의 서브도메인으로 인식하여 무조건 승인을 해주지 않나 생각되기도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비록 서브도메인 형식이지만) 개별적으로 승인을 해주는 것으로 구글과 티스토리 간에 합의가 있지 않았나 생각되는데요. 그런 제약이 구글 시스템 오류로 일시적으로 풀린 것으로 추정됩니다.)

참고

avada.tistory.com/1676

 

이번 달 애드센스 수익 100만원을 넘길 수 있을까?

애드센스를 처음 승인받았을 때 블로그를 통해 애드센스로 월 100만원 수익을 내려면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므로 차라리 다른 일로 돈 버는 것이 쉽다고 경험자로부터 조언을 들었습니다. 실제로

avada.tistory.com

avada.tistory.com/1920

 

2020년 7월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결산

이 블로그를 통해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애드센스 수익을 몇 차례 공개했지만, 이 티스토리와 관련하여 애드센스 수익을 제대로 공개한 적은 없었습니다. 이 티스토리 블로그는 방문자 수에 비��

avada.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멜랑쉬

    어쩐지...요즘 이상하게
    한 번에 승인됐다는 분들이
    유독 많더니 이런 이유군요.^^

  2. thumbnail
    오수잔

    새 계정이 표시되기까지 최대 24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저는 신청하면 자꾸 이런글이 뜨네요 왜 그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