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테 부러지는 꿈, 안경 깨지는 꿈 해몽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9. 1. 06:41 • 댓글:

안경테 부러지는 꿈, 안경 깨지는 꿈 해몽

안경테 부러지는 꿈을 꾸다

어제는 간밤에 안경테가 부러지는 꿈을 꾸었습니다. 오랫동안 안경을 꼈지만 안경이 깨지거나 안경테가 부러지는 꿈을 꾼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저는 꿈을 전혀 신뢰하지 않지만, 혹시 이런 꿈에 대한 해몽도 있을까 싶어 검색해보니 있네요.ㅎㅎ

안경테가 손상되거나 부러지는 꿈 내용은 인간관계가 와해될 가능성을 시사한다. 소중한 사람과의 이별 가능성이 있고, 친한 사람들과는 심리적 거리가 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한다. 연인과 이별하거나, 결혼한 사람은 이혼의 가능성이 있고, 현재 싱글이라면 인간관계가 악화되는 것을 경고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일에서는 동료와 의견대립이나 갈등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일이 난관에 부딪히거나 실패로 끝날 가능성이 있다.

'안경테가 부러지는 꿈'에 대하여 대부분 꿈해몽 사이트에서 위와 비슷하게 해석해놓았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꿈해몽을 재미로 여기겠지만 이런 해석을 심각하게 여기는 사람들도 간혹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추가: 꿈 해몽 사이트에서 불길하게 해석하는 꿈을 꾸었다고 해서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좋은 꿈 꾸었다고 좋은 일 일어나는 것도 아니고 나쁜 꿈 꾸었다고 나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꿈은 꿈일 뿐입니다. 간혹 꿈이 잘 맞는다는 분이 주변에 계시겠지만 결국에는 꿈이 잘 안 맞는 경우가 생길 것입니다. 만약 어떤 일이 일어난다면 우연의 일치일 뿐입니다. 좋은 꿈 꾸었다고 복권 사면 복권 값을 날리게 됩니다.ㅎㅎ 이 꿈 꾸고도 소중한 사람과 이별했거나 친한 사람과 멀어지는 등의 일은 전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꿈 해몽에 대하여...

간밤에 심란한 꿈을 꾸면 하루 종일 기분이 안 좋고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꿈 해몽 관련 질문을 합니다.

하지만 꿈은 꿈일 뿐이고, 헛된 것이 많기 때문에 어떤 꿈을 꾸더라도 잊어버리시기 바랍니다. 꿈은 흔히 반대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꿈은 아무런 의미가 없기 때문에 나쁜 꿈을 꾸더라도 좋은 꿈을 꾸었다고 생각하라는 것으로 이해하면 맞습니다.

주변에 꿈이 잘 맞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우연의 일치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제 주변에 꿈이 잘 맞는 사람이 있었지만 결국에는 꿈이 틀리게 되더군요.

사람의 생사화복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므로, 꿈을 통해 또는 점쟁이 등을 통해 알고자 하는 것은 오히려 안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고, 실제로 살면서 그런 사례를 본 적이 있습니다. 어떤 꿈을 꾸더라도 의미 없는 꿈을 꾸었다고 생각하고 그냥 잊어버리시고 평소처럼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귀신 나오는 꿈 해몽(길몽, 흉몽?)

간밤에 안 좋은 꿈을 꾸면 하루 종일 심란하고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꿈에 귀신이 나오거나 귀신이나 도깨비, 괴물 혹은 저승사자에게 쫓기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avada.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avada.tistory.com/2213

 

지난달 쿠팡 파트너스 수익 인증

이 블로그에서 쿠팡 파트너스 수익 인증 글을 몇 개 작성했지만 사정이 있어 대부분 삭제했습니다. 지난달에도 쿠팡 파트너스 수익이 증가했습니다. 아마 현재 상황에서는 고점이 아닐까 생각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