윅스 프리미엄 50% 할인 이벤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4. 15. 23:00 • 댓글:

워드프레스 등 다른 CMS보다 쉽게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 홈페이지 빌더인 윅스(Wix)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윅스 프리미엄 50% 할인 이벤트

초딩도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 윅스 (Wix)

윅스의 최대 장점은 쉽게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마 유튜브에서 광고를 보신 적이 있을 것입니다. 윅스를 이용하면 혼자서도 쉽고 편하게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지만, 한편으로는 커스텀이 제한적이고 호스팅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윅스를 이용하다가 다른 웹호스팅으로 이전할 수가 없습니다.

To generalize, website builders like Wix are easier to use but less customizable. They also include hosting— so you don't have to set up a web host— but that means you can't ever move your website off of Wix and on to a new web host.

일반적으로 말하지만 윅스와 같은 웹사이트 빌더는 사용하기 쉽지만 커스터마이징이 떨어집니다. 윅스와 같은 빌더는 또한 호스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따라서 웹호스팅을 셋업할 필요가 없지만
- 웹사이트를 윅스에서 새로운 웹호스팅으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특히 SEO면에서 약한 측면이 있기 때문에 보여주기 위한 홈페이지나 심플한 개인 프로필 사이트 또는 포트폴리오 사이트에 적합하지만, 큰 규모의 사이트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슷한 웹 빌더로 Brizy Cloud가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Brizy 페이지 빌더를 만든 업체에서 Brizy를 기반으로 랜딩 페이지 등을 쉽게 만들 수 있는 Brizy Cloud를 출시했습니다.

 

1시간 만에 무료 랜딩 페이지 만드는 방법 - Brizy Cloud

온라인 마케팅에서 고객들의 확보하기 위해서는 효과적인 랜딩 페이지가 마케팅 성과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로 랜딩 페이지를 만들면 SEO적인 측면에서도 유리하지

avada.tistory.com

커스터마이징과 SEO적인 측면을 고려하면 워드프레스(WordPress)가 괜찮은 옵션을 수 있습니다. 

 

Wix와 워드프레스 비교: 어느 것이 더 좋을까? | 워드프레스 정보꾸러미

CMS 점유율을 살펴보면 워드프레스가 다른 CMS 플랫폼을 앞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아마 워드프레스를 고려할 것 같습니다. 한편으로 쉽고 빠르게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는 Wix(윅스)에 대한 광고도 많이 접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Wix는 최근 미국 수퍼볼에 광고가 방영되어 화제가 되기도 합니다. '원더우먼' Gal G

www.thewordcracker.com

저는 워드프레스를 주로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워드프레스를 권장하는 편이지만, 우리 회사도 홈페이지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은 사이트를 만들려는 경우 윅스가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는 심플한 블로그에서 복잡하고 정교한 사이트까지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고 SEO에 강한 면이 있지만, 제대로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사용법을 익히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시작하기

워드프레스를 처음 시작하는 경우 무엇부터 시작할지 막막할 것입니다. 이 글에서는 워드프레스를 처음 시작하는 경우에 참고할 수 있도록 설치부터 설정, 활용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www.thewordcracker.com

윅스를 이용하는 경우, 도메인을 연결하거나 네이버와 구글에 등록하려면 프리미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프리미엄 요금제를 고려 중이라면 지금 할인할 때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이 글의 링크를 클릭하여 윅스 프리미엄에 가입하면 제가 약간의 커미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위에서 언급했듯이 심플한 사이트나 보여주기 위한 사이트에 윅스가 좋은 선택일 수 있지만, SEO와 기능적인 측면에서 워드프레스를 추천합니다.

참고:

 

윅스(Wix)와 워드프레스: 무엇을 선택해야 할까?

윅스(Wix)는 드래그 & 드롭 방식으로 쉽게 전문적인 사이트를 만들 수 있는 CMS로, 실제 초등학생들도 윅스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을 정도로 쉽습니다. 하지만 윅스의 점유율을 살펴보면 의외..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