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봄 세일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3. 26. 18:42 • 댓글:

엔바토 마켓에서 현재 일부 워드프레스 테마,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동영상 템플릿, 뮤직 파일 및 그래픽 파일 항목에 대하여 40% 할인된 가격에 판해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기 워드프레스 뉴스 매거진 테마인 뉴스페이퍼 (Newspaper)는 할인 품목에 포함되지 않았지만, 조금 전부터 49달러에 할인을 시작했습니다.

뉴스페이퍼 테마 스프링 세일

뉴스페이퍼는 꾸준히 주간 판매량에서 Top 10을 유지하고 있는 테마 중 하나로 뉴스, 매거진, 블로그 등의 사이트 구축에 적합한 테마입니다.

뉴스 사이트나 콘텐츠가 많은 블로그의 경우 뉴스페이퍼 테마를 사용하면 카테고리별로 편리하게 콘텐츠를 나열할 수 있고, 테마 옵션 내의 설정만으로 퀄리티 높은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직접 페이지를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 마음에 드는 데모 (미리 만들어진 일종의 템플릿) 중 하나를 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데모

뉴스페이퍼를 편리하게 퀄리티 높은 사이트를 만들 수 있고, 속도도 비교적 괜찮은 편이지만, 보다 빠른 사이트를 원하는 경우 OceanWP, GeneratePress, Astra 같은 테마를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제 메인 블로그에 현재 GeneratePress 테마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GeneratePress는 기능을 최소화하여 속도에 최적화된 테마입니다. 워드프레스 사용법을 어느 정도 아는 경우 커스텀하여 사용하기에 괜찮은 테마 같습니다.

 

블로그 리뉴얼: GeneratePress 테마로 변경 - 워드프레스 기본

이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인기 매거진 테마인 뉴스페이퍼를 약 10개월 정도 사용하다 지난 주에 가볍고 빠른 테마로 평가되는 GeneratePress 테마로 변경하여 블로그 리뉴얼을 해보았습니다. GeneratePress는 가볍고 빠른 것이 특징이며 커스텀하기에 좋은 테마 같습니다.

www.thewordcracker.com

코딩을 잘 모르는 경우에는 뉴스페이퍼나 아바다와 같은 인기 테마포레스트 테마를 선택하여 테마 사용법을 익히면 비교적 편리하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편리하지만 한편으로 최적화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사이트가 무거워져 속도가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OceanWP 같은 테마는 속도가 빠르지만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는 약간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참고:

 

새로 추가된 Divi 테마 기능 16가지 - 워드프레스 기본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는 단순하면서 강력한 다목적 테마입니다. 이 글에서는 지난해 새로 추가된 Divi 테마 기능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어 사용 편의성과 성능 및 속도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www.thewordcrack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