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바토 마켓 봄 세일 - 워드프레스 테마, 플러그인, 동영상 템플릿, 음악 파일 등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3. 25. 00:01 • 댓글:

워드프레스 테마와 플러그인, 각종 웹사이트 템플릿(HTML 포함), 각종 코드, 동영상 템플릿과 음악 파일, 그래픽 파일 등을 판매하는 엔바토 마켓(Envato Market)에서 봄을 맞이하여 일부 항목에 대하여 4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테마의 경우 X, TheGem, ListingPro, XStore, Car Dealer 등이 할인 품목에 포함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 프러그인의 경우에는 Ultimate Membership Pro, Modal Survey, Easy Social Share Buttons for WordPress 등이 할인 대상 품목으로 선정되었습니다.

After Effects, Premier Pro, Motion Graphics, Apple Motion 등에 사용할 수 있는 동영상 템플릿도 일부 품목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상 저렴하다고 필요하지 않은 테마를 구입했다가 사용하지 않고 방치하는 테마가 있습니다. 저렴하다고 구매하지 말고 필요한 항목인지 따져보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엔바토 마켓에서 구입하는 워드프레스 테마와 플러그인은 기본 6개월 간 지원이 제공되며, 지원이 종료된 후에도 업데이트는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구입 과정에서 Extend support to 12 months 옵션을 선택하면 지원이 6개월 연장되어 총 12개월 동안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료 워드프레스 테마와 플러그인은 1개 사이트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라이선스 정보는 "Envato Market의 Standard 라이센스(Regular 라이선스 vs. Extended 라이선스) - 워드프레스 라이센스 이해"를 참고해보세요.

워드프레스를 처음 접하시는 경우 먼저 서점에서 책을 하나 구입하여 보거나 다음 글에서 워드프레스 기본 사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시작하기

워드프레스를 처음 시작하는 경우 무엇부터 시작할지 막막할 것입니다. 이 글에서는 워드프레스를 처음 시작하는 경우에 참고할 수 있도록 설치부터 설정, 활용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www.thewordcracker.com

참고: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워드프레스 테마 - Divi 테마

-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는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 | 세계 최대 규모의 웹호스팅 업체인 고대디(GoDaddy)는 자사 웹호스팅에 설치되어 사용되는 워드프레스 테마의 순위를 집계하여 발표하고 있습니다. 고대디에 의하면 가장 많이 설치된 테마 Top 3는 Twenty Seventeen, Divi, OceanWP입니다. Twenty Seventeen 테마는 무료 테마이기 때문에 유료 테마 중에서는 Divi가 가장

brunc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