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걀 삶기 시간대별 노란자 상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3. 6. 16:34 • 댓글:

백종원 씨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단기간에 구독자 100만, 200만을 돌파하면서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 오늘 살펴보니 구독자 수가 350만이 넘었네요.

저는 백종원의 요리비책 채널에서 특히 '장사 이야기' 코너의 영상을 즐겨 보는 편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장사 이야기 영상이 안 올라오고 있네요. 장사 이야기 영상을 통해 내가 평소에 생각지 못한 점을 간혹 배우게 됩니다. 꼭 음식장사에 관심이 없어도 삶에 도움이 되는 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백종원 씨 채널에 시간대별 달걀 삶기 테스트를 한 영상을 올라와 공유해봅니다.ㅎ

저는 처음 달걀을 삶을 때 시간을 제대로 못 맞추어 너무 덜 익었던 기억이 납니다. 시간을 내어 이런 테스트를 통해 나에게 맞는 최적의 달걀 삶기 시간을 확인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달걀 삶을 때 팁:

  • 물에 식초와 소금을 조금 넣는다.
  • 숟가락을 사용하여 삶은 계란 껍질을 쉽게 벗길 수 있다.

삶은 계란을 보니 갑자기 계란을 삶아 먹고 싶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