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기생충' 속 '피자 박스 접기 달인' 유튜브 영상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2. 14. 22:17 • 댓글:

영화 '기생충' 속 '피자 박스 접기 달인' 유튜브 영상.

피자 박스 하나 접는 데 2초 정도 걸리네요. 어떤 분야든지 열심히 하면 언제가 기회가 찾아오는 것이 인생사 같습니다. (안 찾아오는 경우도 있지만요.ㅠ)

아카데미 4개 부문을 휩쓴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에 대한 관심이 폭증하면서 '피자 박스 접기' 영상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현재 이 영상 조회수가 순식간에 160만 회를 넘겼네요.

She wins Oscar for Best Pizza Boxing...

피자 박스 접기로 오스카상 수상... 재치있는 댓글도 있네요.

'기생충' 제작진들이 영화에 이 분의 유튜브 영상을 넣고 싶다고 연락해왔고, 가난한 가족이 피자 박스를 빨리 접기 위해 노력하는 장면이라는 아주 간단한 설명만 들었다고 하네요. 유튜브 채널에 4년 전 51초짜리 영상 하나만 있었는데 '기생충' 덕분에 구독자도 순식간에 2천 명 가까이 늘었네요.

참고:

 

봉준호 '기생충' 아카데미 수상 소식에 배 아픈 일본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은 2월 9일(현지시간)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과 국제(외국어)영화상, 감독상, 각본상 등 4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거두었습니다. AP통신은 "기생충이 아카데..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