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호스트 가입 시 'Could not build Single Signon Cust object...'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1. 31. 00:55 • 댓글:

해외 웹호스팅 중 하나인 블루호스트 (Bluehost)에 가입할 때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Could not build Single Signon Cust object with provided information. at /var/hp/common/lib/HP/Signup/User.pm line 277

블루호스트 (Bluehost) 가입 시 'Could not build Single Signon Cust object...'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이 오류 메시지는 구글 사이온 기능을 사용하여 가입을 시도할 때 발생합니다.

블루호스트 가입 오류. 출처: 네이버 카페 '워프사'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면 가입 시 Sign in with Google 버튼을 클릭하여 하지 말고 다음 글의 설명에 따라 직접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해보시기 바랍니다.

 

블루호스트 가입 절차

안녕하세요? 블루호스트 가입 시 영어로 기입해야 합니다. 가입 단계를 대략적으로 설...

cafe.naver.com

참고로 위의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블루호스트 (Bluehost)에 가입하면 월 1달러 할인된 월 최저 2.95달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게 비교적 괜찮은 웹호스팅 (즉, 가성비가 좋은 웹호스팅)을 원하는 경우 블루호스트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블루호스트가 몇 년 전만 해도 불안정한 면이 있었지만 최근 몇 년 사이에 많이 안정화된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해외 호스팅: 블루호스트와 사이트그라운드 비교

개인적으로 현재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 블루호스트 VPS, 사이트그라운드, iPage, a2 호스팅에서 호스팅되는 사이트를 운영하거나 관리하고 있습니다. 현재 메인 블로그는 Bluehost VPS가 사용 중이고 iwordpopwe..

avada.tistory.com

블루호스트 가입 시 우편번호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구 우편번호 체계로 입력하면 오류가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편번호 입력 필드에 '111-111' 혹은 '111111'을 입력해볼 수 있습니다.

해외 서비스 가입 시에는 해외 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비자, 마스터스 카드 등)가 필요합니다.

블루호스에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 최근 들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FastComet을 대안으로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속도와 고객지원면에서 괜찮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avada.tistory.com/2072

 

해외 웹호스팅 FastComet 가입

지난주에 국내 웹호스팅에서 호스팅 중인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해외 웹호스팅 중 하나인 FastComet이라는 곳으로 이전하는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Fastcomet은 처음 접했지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avada.tistory.com

참고:

 

RE: 워드프레스 사이트 속도 개선

안녕하세요?워드프레스 최적화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세밀하게 세팅하면 점수가 크게 개선될 수 있습니다.저는 위의 플러그인을 자주 사용하는 편인데요. Clearfy 플러그인과 캐시...

cafe.naver.com

 

블루호스트에서 PHP 버전과 PHP 환경 설정값 변경하기 (새로운 cPanel 인터페이스)

이제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에서도 PHP 7.3까지 지원합니다. 새로 가입하는 경우 PHP 7.3이 기본 적용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인터페이스에서 PHP 버전과 환경값을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www.thewordcrack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