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게 CGV,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하는 방법 (자체 정리용)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1. 19. 00:01 • 댓글:

지인들과 함께 영화를 보려고 CGV에서 영화 예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처음으로 예매하게 되었는데, 비용이 제법 되어 인터넷을 통해 검색해보니 여러 가지 방법으로 영화를 저렴하게 예매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다나와에서 CJ CGV 2D 영화관람권 (모바일형)을 검색하여 영화관람권을 구입했습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하면 다양한 상품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9,100원에 영화관람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을 찾아보면 더 저렴한 것도 있지만, 예매 방법이 복잡하여 이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시도했다가 예매 과정이 복잡하고 쿠폰코드도 오지 않아서 반품 신청했습니다.)

결제를 하니 카톡으로 영화관람권 비밀번호가 전송되었습니다. 전송된 12자리 숫자를 CGV 홈페이지의 MYCGV 메뉴 아래의 'CGV 영화관람권' 섹션에서 관람권을 등록하여 결제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관람권 비밀번호를 등록할 때 숫자가 표시되지 않고 별표(*)로 표시되어 제대로 입력했는지 확인할 수 없다는 점이 조금 불편하게 느껴졌습니다. (눈이 침침하여 입력하는 것이 쉽지 않았지만 한 번만에 모두 오류 없이 입력했습니다.ㅎ)

결제 시에 관람권을 선택하면 한 장단 12000원씩 차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