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호스트 My Sites에서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9. 30. 11:13 • 댓글:

블루호스트에서는 새로운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설치하고 My Sites(내 사이트)에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My Sites 메뉴에서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쉽게 생성, 관리할 수 있고 관리자 페이지에 로그인이 가능하여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편리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해외 호스팅 블루호스트 워드프레스 관리

블루호스트에서 워드프레스를 자동으로 설치하는 방법은 다음 동영상을 참고해보세요.

하지만 My Sites 메뉴에서 특정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로그인을 시도할 때 로그인이 되지 않고 빈 화면이 표시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블루호스트 워드프레스 로그인 실패

그림과 같이 주소 부분에 .../undefined/login/이 표시되는 것으로 봐서 Bluehost에서 사이트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이 경우 저는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에 직접 접속하여 사용자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주니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의 URL은 보통 사이트주소/wp-admin입니다.

워드프레스 비밀번호 변경

사용자 > 나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새 비밀번호 옆의 "암호 생성"을 클릭하여 새로운 암호를 지정해주도록 합니다.

관리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모르는 경우 다음 동영상을 참고하여 아이디를 확인하고 비밀번호를 초기화한 다음 사용자 > 나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암호를 원하는 암호로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블루호스트 계정에 로그인한 후에 My Sites에서 해당 워드프레스에 로그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로그인할 수 없다면 사이트주소/wp-admin(예: example.com/wp-admin)을 통해 관리자 페이지에 로그인하도록 합니다. 원하는 경우 블루호스트에 연락하여 이 문제를 상의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참고).

블루호스트 계정에 로그인을 시도하면 'Alright world, time to take you on!' 문구가 표시되면서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드물지만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제가 관리하는 계정에서는 이 문제가 발생한 적이 없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면 라이브 채팅으로 블루호스트에 연락하여 문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면 블루호스트에 임시로 로그인할 수 있는 URL을 제공하고, 해당 문제를 상위 기술팀으로 이관시켜줄 것입니다.

블루호스트에 라이브 채팅으로 지원을 요청하는 방법은 "해외 호스팅 블루호스트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라이브 채팅 문의)"를 참고해보세요.

참고:


베스트셀링 DIVI 테마
16주년 기념 세일!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