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호스트에 로그인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대처 방법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9. 23. 10:46 • 댓글:

저는 블루호스트 (Bluehost) 계정 로그인과 관련하여 문제를 경험한 적이 없지만, 드물지만 블루호스트 계정에 로그인을 시도하면 그림과 같이 'Alright world, time to take you on!' 문구가 표시된 페이지가 무한 로딩되는 현상이 발생하면서 블루호스트에 로그인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블루호스트 로그인 문제

이 경우 라이브 채팅을 통해 블루호스트에 연락하여 해당 문제를 해결해주거나, 문제를 상위 기술팀으로 전달하고 블루호스트에 접속할 수 있는 임시 주소를 알려줄 것입니다. (문제를 상위 기술팀으로 보내면 문제 해결에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Live Chat)을 이용하는 방법은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그러면 임시 주소를 통해 블루호스트에 로그인할 수 있고, cPanel에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My Sites 메뉴에는 접속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example.com/wp-admin에 접속하여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페이지에 로그인하는 정보를 모르는 경우에는 이메일로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링크를 클릭하여 블루호스트에 가입하면 월 1달러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여 워드프레스에 가입하면 제가 약간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커미션을 위해 특정 서비스를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여기에서 경험을 토대로 솔직하게 장단점을 적시했으니 여러 가지를 고려하여 요구사항에 가장 적합한 호스팅 서비스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인 생각은 가성비가 좋은 호스팅을 원하는 경우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Bluehost Shared Hosting)이, 안정성과 속도 면에서는 사이트그라운드가 유리한 것 같습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