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한 마젠토 테마 Chocolate - 40% 할인 판매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8. 28. 12:45 • 댓글:

마젠토(Magento)는 전세계 전자상거래(eCommerce) 점유율에서 우커머스, Shopify에 이어 3위를 기록하고 있는 솔루션입니다.

전세계 전자상거래 점유율전세계 전자상거래(eCommerce) 점유율 비교. 출처: https://www.twispay.com/blog/top-ecommerce-platforms-market-share-breakdown

twispay 블로그에 의하면 우커머스(WooCommerce)가 28.06%로 1위를 차지하고 있고 Shopify가 9.67%, 마젠토가 7.91%, MonsterCommerce가 5.87%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마젠토는 확장성이 뛰어난 오픈소스 솔루션으로 많은 강력한 기능과 많은 자료(영문 또는 불어)가 존재하는 등의 장점이 있지만, 다른 솔루션에 비해 운영과 관련된 지식을 습득하는 시간이 요구되고 고사양의 호스팅 서버가 필요하다는 단점이 있다고 합니다.

각종 웹사이트 템플릿을 판매하는 테마포레스트에서 Chocolate라는 마젠토 테마를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마젠토 테마

이 테마의 자세한 정보와 데모는 Chocolate 테마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다양한 마젠토 테마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약 600개의 마젠토 테마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Chocolate 테마는 5년 이상 업데이트가 안 되고 있습니다. 마젠토 테마 중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Porto라는 마젠토 테마는 확인해보니 올해 4월에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너무 오랫동안 업데이트가 안 되고 있는 경우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사용해도 안전한지 문의해보면 좋을 듯합니다.)

우커머스 테마의 경우 약 1,300개 정도 판매되고 있고, 워드프레스 테마는 1만 개 이상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2017년에 미국 백악관 홈페이지가 드루팔에서 워드프레스로 리뉴얼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로 리뉴얼하면서 백악관은 매년 300만 달러를 절감하게 되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