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웹호스팅 WP Engine 여름 프로모션 할인 이벤트 (해외 호스팅)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7. 24. 12:02 • 댓글:

우리나라에서는 블루호스트나 사이트그라운드, 고대디 같은 비교적 가성비가 뛰어난 웹호스팅 업체들이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업체들을 메가 웹호스팅 업체라고도 하는데, 박리다매로 수익을 내는 것 같습니다.

이외 비해 비용은 이런 업체들보다 비싸지만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급 웹호스팅을 원한다면 WP Engine 같은 업체가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웹호스팅

WP Engine은 특히 유명한 워드프레스 프레임워크인 제네시스 프레임워크의 StudioPress를 인수하면서 워드프레스 분야에 대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WP Engine에 의하면 아시아에는 타이완과 도쿄에 데이터센터가 있고 WP Engine으로 이전 후 사이트 속도가 평균 38% 빨라졌다는 통계가 있다고 합니다. 가격보다는 성능과 속도가 중요한 엔터프라이즈급 웹호스팅을 원하는 경우 WP Engine을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비교적 저렴한 비용에 괜찮은 리소스의 웹호스팅을 원하는 경우에는 블루호스트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WP Engine은 최근 여름 프로모션(Summer Promotion)을 시작하여 WP Engine 공유호스팅(Shared Hosting) 플랜에 신규로 가입하는 경우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다음 할인 코드(Discount Code)로 JULY3FREE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 WP Engine 사이트 방문하기

쿠폰 코드는 미국 시각으로 7월 31일(우리나라 시각으로 8월 1일 오후)에 종료됩니다.

개인적으로 운영 중인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테마를 StudioPress 테마로 변경하는 것을 고려해본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테마를 변경한 후에 마음에 들도록 수정하려면 Genesis Framework 사용법을 익혀야 하는 부담감이 있고, 요즘 트렌드와 맞지 않은 프레임워크라는 의견도 있어서 생각을 접었습니다.

※ 이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서비스에 가입하면 제휴 활동으로 제가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