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파트너스 수익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7. 2. 10:55 • 댓글:

작년 12월 쿠팡 파트너스에 가입하여 이 블로그에 간간히 쿠팡 특가 상품을 소개해왔습니다.

드디어 이번 달 15일에 수익금을 지급받게 되었습니다. 아마 깜짝 놀라실 거에요. 수익이 너무 적어서...ㅠㅠ

쿠팡 파트너스 수익 - 처음으로 정산받다

쿠팡 파트너스 수익

6개월 수익이 26000원 정도로 한 달에 4000원 남짓 벌었습니다. (6개월 수익으로 통닭을 먹을 수 있게 되었네요.)

근래 들어서는 쿠팡 상품을 올리는 횟수가 줄다 보니 수익이 거의 나지 않고 있습니다.

블로그가 활성화되어 있고, 특정 분야에 관심을 가진 사용자들이 많이 방문하는 경우라면 해당 분야의 상품을 소개하면 유의미한 수익을 거둘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쿠팡 일일 특가 사이트에는 간혹 괜찮은 상품이 저렴하게 나오기도 합니다. 진짜 괜찮은 상품은 상품이 올라오는 즉시 매진되기도 합니다.

앞으로도 일일특가 사이트에 올라오는 상품 중에서 관심을 가질만한 상품을 선택하여 1주일에 1~2개 올려볼 생각입니다.

블로그로 수익을 내려는 경우 '네이티브 광고'에 대해 연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가 활성화되고 판매할 수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가 있다면 배너 광고보다는 훨씬 높은 수익을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쿠팡 파트너스에 신규로 가입하시는 경우 추천인란에 추천인 ID를 입력하시면 1개월간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 1% 추가 수익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쿠팡 파트너스에 신규로 가입하시는 경우 제 쿠팡 ID인 AF0927594를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2020년 3월 업데이트: 그동안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하지 않다 다시 재개하여 조금씩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추가: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https://avada.tistory.com/2296

 

워드프레스 블로그 수익(+쿠팡 파트너스)

저는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블로그 수익은 그다지 많지 않은 편입니다. 지난달에는 다행히 쿠팡 파트너스 관련 블로그에서 수익이 조금 증가했습니다. 워드프레스 블

avada.tistory.com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