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오디오 파일 할인 판매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5. 29. 12:19 • 댓글:

워드프레스를 비롯한 각종 테마와 템플릿, 플러그인 코드, 그래픽, 애프터 이펙트 등의 동영상 템플릿, 오디오/음악 파일을 판매하는 Envato Market에서 디자이너 데이(5월 31일)를 맞이하여 일부 품목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래픽에 종사하거나 유튜브 등 동영상 편집을 하는 경우, 웹사이트를 제작하는 업에 종사하는 경우 저렴하게 각종 템플릿과 그래픽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할인 중인 동영상 템플릿을 살펴보니 프리미어 프로(Premiere Pro), 모션 그래픽(Motion Graphics), 애플 모션(Apple Motion), 애프터 이펙트(After Effects), 애드온 등 5개 범주로 구분하여 판매되고 있네요.

프리미엄 동영상 템플릿 할인 판매

할인 중인 동영상 템플릿의 전체 리스트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의 경우 3달러에서 10달러 내외로 비교적 저렴한 편이네요.

프리미엄 그래픽 할인 판매

세일 중인 전체 그래픽 항목 리스트는 여기를 클릭하여 참고해보세요.

오디오 섹션에서는 록(Rock), 팝(Pop), 뮤직 팩 등 다양한 음악 파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오디오 음악 세일

여기에서 할인 중인 전체 오디오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몇 개 되지 않지만 무료로 풀린 항목도 몇 개 있습니다. 여기에서 몇 가지 항목을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세일 중인 워드프레스 테마에 대한 정보는 "웹디자이너 데이 세일 - 워드프레스 테마, 플러그인, 그래픽, 동영상, 오디오 40% 할인"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Envato Elements를 이용하면 현재 110만 개 이상(지속적으로 추가됨)의 프리미엄 템플릿, 테마, 플러그인, 코드, 스톡 사진, 폰트/서체, 동영상 템플릿, 뮤직 파일, 그래픽 등을 제한 없이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제작 또는 웹 디자인 업종에 종사하거나, 유튜브 등 동영상을 제작, 편집하는 경우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