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레이어 팝업 PHP 스크립트 - Layered Popups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5. 23. 10:42 • 댓글:

사이트에 팝업을 띄우고 싶은 경우 인터넷을 검색하여 무료 스크립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로부터 이메일 주소를 받거나 공지를 띄우고 싶거나 배너를 표시하고 싶은 경우 Codecanyon 마켓에서 판매하는 Layered Popups 같은 PHP 스크립트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팝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 스크립트에 대한 소개 글입니다.

인터넷에는 지루한 팝업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이제 이런 트렌드를 탈피할 때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Layered Popups를 만들었습니다. 이 스크립트로 여러분의 상상력을 현실화할 수 있고 독특한(고유한) 멀티레이어 팝업 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콘텐츠로 다중 레이어를 생성하고 각 레이어에 대하여 맞춤형 전환(transition)/애니메이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70개 이상의 인기 마케팅 제공자(MailChimp, GetResponse, iContact, Campaign Monitor, AWeber, Mad Mimi 등 포함)와 연동되는 Ajax 구독/컨택트 폼(문의 폼)을 삽입하여 사용자의 이름/이메일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를 이용하는 경우 다양한 무료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편리하게 모달 팝업이나 배너를 만들고 싶은 경우에는 ConvertPlus 같은 유료 팝업 플러그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The7 테마에 ConvertPlus가 번들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심플한 팝업은 무료 버전으로도 충분합니다. 보다 효과적인 팝업을 원하는 경우에 유료 버전을 고려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