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캡처 프로그램 Snagit과 동영상 캡처/편집 프로그램 Camtasia 할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6. 21. 00:38 • 댓글:

화면 캡처 프로그램 Snagit과 동영상 캡처/편집 프로그램 Camtasia 세일

화면 캡처 프로그램인 Snagit과 동영상 캡처 및 편집 프로그램인 Camtasia가 6월 21일(우리나라 시각으로 6월 22일 오후가 될 것 같음)까지 여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Snagit Camtasia 할인

TechSmith 제품은 좀처럼 할인을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할인폭이 15%로 조금 아쉽지만 Snagit이나 Camtasia를 염두에 두고 계셨다면 비용을 약간 아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저는 Snagit을 몇 년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료 화면 캡처 프로그램도 있지만 Snagit에 익숙해져서 이 프로그램만 사용하게 되네요. Snagit을 사용하면 캡처한 이미지를 곧바로 간단하게 편집할 수 있고, 쉽게 공유도 가능합니다.

컴퓨터 화면을 캡처하여 동영상을 제작하려는 Camtasi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Camtasia를 구입하여 워드프레스 사용법을 동영상으로 캡처하여 유튜브에 올리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최근 Camtasia가 업데이트되면서 오디오 레벨이 다른 파일을 합쳤을 때 자동으로 오디오 레벨을 조정해주는 Automatic Audio Leveling 등 몇 가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