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건강 클리닉 레이아웃 팩(Health Clinic Layout Pack)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2. 16. 00:30 • 댓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의 개발업체 Elegant Themes에서 최근 Divi용 무료 건강 클리닉 레이아웃 팩(Health Clinic Layout Pack)을 공개했습니다.

Divi용 레이아웃 팩

Elegant Themes에서는 Divi 테마에 사용할 수 있는 레이아웃 팩을 매주 무료로 릴리즈하고 있습니다.

Health Clinic Layout Pack은 웹사이트에 프로페셔널한 느낌을 추가하여 의료 관련 사이트의 디자인 스타일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사진은 라이선스 제한 없이 비상업용 사이트뿐만 아니라 상업용 사이트 제작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Divi용 무료 건강 클리닉 레이아웃 팩Divi용 무료 건강 클리닉 레이아웃 팩 전체 레이아웃. 출처: Elegant Themes.

Divi 테마는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는 다목적(Multi-purpose) 테마입니다.

Divi 테마는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다소 까다롭게 느껴질 수 있지만 매주 무료로 제공되는 레이아웃을 조합하여 원하는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현재 105개 레이아웃 팩(총 784개 레이아웃 페이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주 다른 주제의 레이아웃 팩이 새로 추가되며, 각 레이아웃 팩에서는 특정 기능이나 디자인 부문에 중점을 두고 디자인되는 것 같습니다.

Divi 테마는 1년 또는 라이프타임(평생) 라이센스로 제공되며 라이선스 기간 동안 사이트 개수에 구애받지 않고 무제한 사이트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 개의 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하여 운영하는 환경에서는 경제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단일 사이트에 설치하여 사용하려는 경우에는 1라이선스 1사이트용으로 판매되는 아바다(Avada)엔폴드(Enfold) 같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를 선택하는 것이 비용을 아낄 수 있을 것입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