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i 테마용 무료 앱 개발자 레이아웃 팩 (App Developer Layout Pack)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2. 1. 00:05 • 댓글: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는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의 개발업체인 Elegant Themes에서 Divi용 무료 앱 개발자 레이아웃 팩(App Developer Layout Pack)을 최근 공개했습니다.

Divi용 무료 앱 개발자 레이아웃 팩Divi용 무료 앱 개발자 레이아웃 팩. 출처: Elegant Themes.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새로운 Divi용 레이아웃 팩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현재 102개 레이아웃 팩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각 레이아웃 팩에는 7개 내외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총 761개 레이아웃).

이번에 공개된 무료 앱 개발자 레이아웃 팩(App Developer Layout Pack)은 전문적이면서 밝은 톤의 페이지가 인상적인 것 같습니다. 이 레이아웃 팩에는 포트폴리오, 프로젝트 및 서비스용 레이아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한 아이콘과 그래픽, 일러스트레이션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제한 없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Divi용 무료 앱 개발자 레이아웃 팩 - 전체 레이아웃Divi용 무료 앱 개발자 레이아웃 팩의 전체 레이아웃 페이지. 출처: Elegant Themes.

Divi 테마는 사용법이 까다롭지만 무료로 제공되는 레이아웃을 조합하여 원하는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를 처음 접하는 경우 베스트셀링 다목적 테마인 Avada가 사용이 쉬울 수 있습니다. Avada에는 정말 많은 테마 옵션을 제공하므로 코딩 지식이 없어도 전문적인 사이트 구축이 가능합니다.)

Divi 테마는 1년 또는 라이프타임(Lifetime: 평생) 라이센스로 제공되며 라이선스 기간 동안 사이트 개수에 구애받지 않고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 개의 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하여 운영하는 경우나 에이전시나 기업에게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단일 사이트에 사용할 테마가 필요한 경우에는 1개 사이트용으로 판매되는 아바다(Avada)나 엔폴드(Enfold) 같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