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 - 무료 데이 스파 레이아웃 팩(Day Spa Layout Pack)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1. 18. 09:01 • 댓글: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 - 데이 스파

최근에 릴리즈된 워드프레스 Divi용 무료 데이 스파 레이아웃 팩(Day Spa Layout Pack)입니다.

독특하게 디자인된 요소가 모던한 데이 스파 웹사이트용으로 적합한 것 같습니다. 아름답게 라운드 모양으로 처리된 프레임과 서비스, 스파 패키지 등을 표시하는 크리에이티브한 그리드 레이아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부드러운 색상과 밝은 백그라운드 그라데이션은 기분을 상쾌하게 하고 눈을 즐겁게 하는 것 같습니다.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 - 데이 스파Divi용 무료 데이 스파 레이아웃 팩 - 전체 레이아웃 페이지. 출처: Elegant Themes.

또한, 모든 스파 서비스를 표시하는 전용 서비스 페이지와 함께 개별 서비스를 표시하는 페이지도가 제공됩니다.

무료로 공개되는 Divi용 레이아웃 팩은 Divi Builder가 탑재된 환경(예: Divi 테마)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vi는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조금 어려울 수 있지만, 매주 제공되는 무료 레이아웃 팩(현재 100개 레이아웃 팩에 총 746개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제공)을 활용하여 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고 레이아웃 페이지를 분석하여 Divi 사용법을 익힐 수도 있습니다.

Divi 테마는 1년 혹은 평생(Lifetime) 라이센스로 제공되며 라이선스 기간 동안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원하는 사이트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 개의 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하여 운영하는 경우나 에이전시에게 경제적인 옵션일 수 있습니다. 1~2개 사이트에 이용하려는 경우에는 1사이트용으로 판매되는 아바다엔폴드 같은 인기 테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