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i 테마 - 무료 비디오 게임 레이아웃 팩 (Video Game Layout Pack)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1. 5. 00:30 • 댓글: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Divi용 무료 비디오 게임 레이아웃 팩(Video Game Layout Pack)이 최근 공개되었습니다.

무료 Divi용 비디오 게임 레이아웃 팩무료 Divi용 비디오 게임 레이아웃 팩. 이미지 출처: Elegant Themes.

이번에 공개된 비디오 게임 레이아웃 팩은 게임 블로그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어두운 컬러가 인상적이네요.

세련미가 돋보이는 이 레이아웃 팩은 멋진 일러스트레이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이아웃 팩에는 랜딩 페이지, 홈페이지, 소개 페이지, 블로그 페이지, Coming Soon 페이지, 커뮤니티 페이지, 지원 페이지 등 총 7개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ivi용 무료 비디오 게임 레이아웃 - 커뮤니티 페이지Divi용 무료 비디오 게임 레이아웃 - 커뮤니티 페이지. 출처: Elegant Themes.

Divi는 매주 새로운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최근 레이아웃 팩의 품질이 점점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무료로 공개되는 Divi용 레이아웃 팩은 Divi Builder가 탑재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vi에서 레이아웃 팩(현재 97개 레이아웃 팩에 총 725개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제공)을 활용하여 사이트를 제작하거나 레이아웃 페이지를 분석하여 Divi 사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Divi 테마는 라이센스 기간 동안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원하는 사이트에 모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1~2개 사이트에 이용하려는 경우에는 아바다엔폴드 같은 인기 테마를 이용하는 것이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