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측만증 - 라운드숄더 운동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4. 17. 12:11 • 댓글:

체형 불균형 때문에 몇 년 전부터 정기적으로 추나요법을 받아왔지만 작년부터 역병 때문에 집에서 스트레칭 위주로 몸을 풀어주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주 근육이 뭉쳐서 상태가 안 좋아지고 있습니다.ㅠ 운동하는데이브님의 유튜브 채널에 '무서운직업병. 척추측만증/라운드숄더 운동[5분운동]'이라는 제목으로 척추측만증에 좋은 운동법이 올라왔네요. 시간 날 때마다 따라 해 보아야겠습니다.

목, 어깨 등의 근육이 자주 뭉치는 경우 마사지봉을 사용하여 풀어주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근육이 뭉쳐서 통증을 느끼는 경우 저는 마사지건을 병행하여 풀어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뭉친 근육을 푸는 데 효과적인 마사지건

저는 체형 불균형 때문에 몇 년 전부터 정기적으로 추나요법을 받고 있습니다. 제가 이용하는 곳에서는 목근육을 풀어주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작년부터 코로나가 유행하면서

avada.tistory.com

척추측만증 - 라운드숄더 운동

영상은 앞부분부터 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만, 여기에는 실제 운동하는 구간을 중심으로 동영상을 삽입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avada.tistory.com/2192

 

작두콩차 1년 3개월 섭취 - 비염에 효과가 있을까?

2019년 겨울에 비염 진단을 받고 비염에 좋다는 작두콩차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매일 거의 1L 이상 마신 것 같습니다. 작두콩차가 과연 비염에 효과가 있을까요? 아마 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

avada.tistory.com

 

베스트셀링 DIVI 테마
16주년 기념 세일!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