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 사이버먼데이 이벤트가 금요일 오후 3시에 종료됩니다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12. 19. 08:52 • 댓글: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의 사이머먼데이 할인 이벤트가 우리나라 시각으로 12월 21일 금요일 오후 3시에 종료됩니다.

Divi 테마 할인Divi 테마의 사이버먼데이 이벤트가 우리나라 시각으로 12월 21일 금요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됩니다.

사이버먼데이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고객이 플랜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신규 고객이 상품(플랜)에 가입할 때 2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선택하는 플랜에 따라 1년 혹은 평생) 동안 사이트 개수에 관계 없이 테마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여러 개의 사이트에 설치해야 하는 경우에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1~2개 사이트에 사용할 경우에는 AvadaEnfold 같은 1라이선스 1사이트용으로 제공되는 인기 테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아바다는 많은 테마 옵션을 제공하므로 코딩 지식이 없어도 쉽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어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물론 시간을 내어 테마 옵션을 익히는 노력은 해야 합니다.)

Enfold 테마는 우리나라 커뮤니티에서 선호하는 사용자가 많은 편입니다. 테마 속도가 괜찮고 사이트를 깔끔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만, 아바다보다는 조금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