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호스트 WordPress Pro 호스팅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12. 14. 17:08 • 댓글:

저는 우리나라에 잘 알려진 Bluehost 공유호스팅과 VPS 호스팅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블루호스트에서 WordPress Pro 호스팅을 새로 출시했습니다. 그 때문인지 공유호스팅을 WordPress Pro로 변경하는 것을 권유하는 메일이 왔네요.

블루호스트 WordPress Pro 플랜블루호스트 WordPress Pro 플랜에서 제공하는 기능

최근에 국내 최대 호스팅 업체에서 블루호스트 WordPress Pro로 이전하는 작업을 맡은 적이 있습니다.

오늘 그 분과 메신저로 대화를 했습니다. 이전한 후에 속도 자체는 이전보다 훨씬 나아져서 만족스럽지만, 사이트 자체가 무거워서 그런지 속도에 만족을 못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속도 최적화 전문가를 소개시켜드렸습니다.

구글 등을 통해 검색되는 방법으로 사이트 속도를 어느 정도는 개선할 수 있지만, 더 빠른 속도를 원한다면 전문 개발자에게 의뢰하는 것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WordPress Pro 플랜은 워드프레스에 최적화된 상품입니다. 이와 비슷한 레벨의 상품으로 Bluehost VPS가 있습니다. VPS는 root 권한이 주어지므로 서버 관리가 가능한 반면, WordPress Pro는 root 권한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속도와 편의성 측면에서는 사이트그라운드가 괜찮은 선택 같습니다. 블루호스트는 비용 대비 성능이 괜찮은 옵션 같습니다. 즉, 저렴하게 비교적 괜찮은 리소스를 사용하려는 경우에는 Bluehost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참고로 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Bluehost 공유호스팅에 가입하면 월 1달러가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해외호스팅 블루호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