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x에 새로 추가된 템플릿 - 아트 갤러리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7. 11. 17. 13:16 • 댓글:

Wix(윅스)에서 최근 추가된 템플릿 중 하나인 아트 갤러리 템플릿.

깔끔한 것이 마음에 드네요. 티켓을 판매할 수 있는 사이트 같습니다. 실제로 "Get Tickets"를 눌러보니 결제가 가능하네요. 다만 "Pay with Fake Payment Method"로 되어 있는 것으로봐서 (데모 사이트라서) 실제 결제는 이루어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Wix에서 결제가 궁금하여 조금 알아보니 윅스에서는 다음 결제 방식을 지원한다고 하네요.

Wix에서는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 가능한 신용카드:  VISA, Master Card, American Express, Discover, JCB, Diners 및UnionPay (UnionPay는 모든 사용자에게 지원되지 않습니다.)
  • 사용 가능한 직불카드:  VISA 및 Master Card

    현재는 PayPal 또는 위에 언급되지 않은 기타 결제 방법으로는 프리미엄 플랜, 도메인, 메일함, 타사 앱 등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간단한 판매 사이트를 저렴하게 만들려는 경우 Wix도 괜찮은 옵션 같습니다.

 

다만 윅스는 일반적인 쇼핑몰 회원가입이 없다고 하네요. 일반쇼핑몰처럼 회원가입 관리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보다 정교한 사이트를 만들려는 경우 워드프레스를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