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들을 위한 홈페이지 구축 도구 Wix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7. 11. 10. 05:55 • 댓글:

Wix는 끌어다가 높은 드래그 & 드롭 방식으로 쉽고 빠르게 전문적인 사이트를 만들 수 있는 획기적인 웹사이트 구축 툴입니다.

특히 저작권 사용료 걱정 없는 15,000개의 멋진 이미지 및 동영상(Wix 오리지널 콘텐츠)을 이용할 수 있어 초보자라도 수월하게 멋진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윅스는 그 동안 가장 큰 약점으로 지적되어 오던 SEO(검색엔진최적화) 문제도 어느 정도는 해결한 것 같습니다.

Wix SEO 마법사를 활용하면 예전보다는 더 효과적으로 구글에 검색이 될 수 있다고 하니 소상공인들을 위한 소규모 사이트나 보여주기 위한 웹사이트, 개인용 프로필 사이트, 포트폴리오 사이트 등이 필요하다면 Wix를 활용해보아도 좋을 듯 합니다.

대규모 사이트를 구축하려는 경우에는 워드프레스를 이용하는 것이 기능면이나 SEO적인 측면에서 유리할 것 같습니다.

단시간에 저비용에 전문적인 사이트를 만들려는 경우 Wix가 적합한 솔루션 같습니다. 반면, 시간을 두고 대규모 사이트를 구축하려는 경우에는 워드프레스가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에서는 무료 테마뿐만 아니라 Avada, Enfold, Divi 등과 같은 다양한 유료 테마를 이용할 수 있고, 방대한 양의 플러그인을 이용하여 기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