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 호스팅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7. 11. 16. 11:17 • 댓글:

해외 웹호스팅 업체 중 하나인 A2 Hosting(A2 호스팅)에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11월 23일부터 27일까지, 우리나라 시각으로 11월 24일 오후부터 28일 오후까지 예상) 동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다음 코드를 사용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 Shared Hosting - 67% 할인 코드: HUGE67
  • Managed VPS & Core VPS - 50% 할인 코드: CMVPS
  • Reseller Hosting - 40% 할인 코드: RSL40

A2 호스팅 Shared Hosting은 비교적 저렴한 비용에 무제한 공간과 트래픽이 제공되고, cPanel 제공, 무료 SSL 제공, 워드프레스 자동 설치 등 비교적 괜찮은 옵션과 기능을 제공합니다.

개인적으로는 SWIFT를 사용 중인데, 이상하게 첫 페이지를 로딩할 때 5~6초 정도 지연되어 로딩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 다음 페이지부터는 빨리 로딩되는 편입니다.

개인용 블로그나 테스트 용도로 사용하기에 좋은 것 같고, 빠른 속도가 필요한 기업용 사이트의 경우에는 이런 측면을 고려하여 결정하면 좋을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A2 호스팅 외에 Bluehost 공유호스팅, Bluehost VPS, Siteground, iPage 등에서 호스팅되는 사이트들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호스팅을 원하는 경우 Bluehost 공유호스팅이나 iPage가 괜찮은 선택 같습니다. Bluehost 공유호스팅의 경우 저렴한 비용에 무제한 공간/트래픽이 제공되며 비교적 괜찮은 편입니다. 다만 초기에 조금 불안정하여 1주일 정도 기간이 지나야 안정이 되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비교적 빠르고 안정적인 공유호스팅을 원하는 경우에는 Siteground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이트그라운드가 비교적 안정적이고 빠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이트 규모가 크고 방문자 수가 많다면 Bluehost VPS와 같은 가상 서버 호스팅 플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