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호스팅 HostGator, 신규 가입자에게 구글 크롬북 1000대 무료 증정... 하지만...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7. 12. 12. 23:12 • 댓글:

해외 호스팅 HostGator가 12월 13일(수), 14일(목) 양일에 걸쳐 신규 가입자에게 500달러 상당의 구글 크롬북 1000대를 무료로 증정한다네요. 하지만 미국 거주자에게만 해당된다고 하네요.

구글 크롬북이 궁금해서 몇 달 동안 사용해본 적이 있습니다. 솔직한 평은 구글 크롬북으로 할 수 있는 일이 별로 없었습니다. 그냥 외양만 노트북과 비슷하여 있어 보일 수 있지만 인터넷에 연결이 안 되면 거의 무용지물...

호스트게이터는 블루호스트고대디와 비슷한 레벨의 호스팅 업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사용자가 드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블루호스트보다 조금 비싸지만 안정적이고 속도도 빠른 Siteground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저렴하게 이용하려는 경우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 상품을 이용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초기에 조금 불안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안정화되면 사용할 만한 것 같습니다.

참고로 고대디는 특이하게 한국어로 고객지원을 제공합니다. 영어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고대디를 고려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