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웹호스팅 Siteground 블랙 플라이데이 70% 세일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7. 11. 24. 09:48 • 댓글:

블랙 프라이데이 사즌을 맞이하여 해외 웹호스팅 업체 중 하나인 Siteground(사이트그라운드)에서 모든 연간 공유 호스팅 플랜에 대해 70%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이트그라운드의 공유호스팅(Shared Hosting) 상품에는 StartUp, GrowBig, GoGeek 등 세 가지 플랜이 있습니다.

공유호스팅 플랜에서는 모두 트래픽이 무제한이지만 플랜에 따라 웹 공간(Web Space)와 방문 수(Visits) 제한이 있습니다. 비교적 방문자 수가 많은 경우에는 GoGeek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수가 그리 많지 않은 경우 StartUp이나 GrowBig이 적합할 것입니다. StartUp은 도메인을 하나만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개의 도메인을 운영하려면 GrowBig 이상의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Siteground은 비교적 안정적이고 속도도 괜찮은 나오는 편입니다. 모든 도메인에 대해 SSL 보안서버 인증서(Let’s Encrypt)를 적용할 수 있고, GrowBig(혹은 상위 플랜)에서는 하나의 도메인에 대해 와일드 인증서 적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GrowBig 이상에서는 도메인을 무제한 추가가 가능합니다.

Siteground의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11월 24일에 시작하여 27일에 종료됩니다.

사이트 규모가 크고 방문자 수가 많으면 Bluehost VPS와 같은 VPS나 전용 호스팅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성비가 좋은 호스팅을 원하면 Bluehost 공유호스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사이트그라운드에서는 타 웹호스팅 업체에서 사이트그라운드로 이전해주는 무료 이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StartUp 제외). 그리고 StartUp을 비롯한 모든 플래에서 SiteGround Migrator라는 워드프레스 자동 마이그레이션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수월하게 이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