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플러그인 개발 전자책 득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10. 27. 08:09 • 댓글:

어제 한국 워드프레스 사용자 모임 페이스북에 어떤 분이 WordPress Plugin Development Cookbook이라는 전자책을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는 사이트를 올려주셔서, 조금 고민하다가 다운로드받았습니다.

이벤트 마감 17분 전에 다운로드했습니다.ㅎㅎ

다운로드해놓고 있다가 방금 전에 조금 살펴보니 생각보다 내용이 괜찮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전자책은 잘 안 읽게 되어서 제본을 맡겨볼까도 생각 중입니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전자책을 오래 보면 눈이 쉽게 피로해지네요.)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개발에 관심 있는 분은 워드프레스 개발자 사이트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나온 책으로 워드프레스 8이라는 개발자용 전자책이 있습니다.

저는 유료 온라인 강의도 몇 개 구입했지만, 아직 시작도 못 하고 있습니다.ㅠㅠ 시간을 내어야 하지만 충분한 시간을 내기가 쉽지 않네요. 그보다는 절박하지 않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배우지 않으면 불이익을 당한다면 벌써 시작하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지금 하고 있는 급한 일이 끝나면 올해 한 해를 되돌아보고 내년 계획을 세워야겠습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