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7일 목요일 번역 작업일지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9. 27. 06:09 • 댓글:

오랜만에 번역 작업일지를 올려봅니다.

추석 연휴 동안 열심히 달린 덕분에 9월 28일10월 1일 기한인 작업을 오늘 오전에 납품할 것 같습니다.

이 때문에 어제 리뷰 작업 두 건을 추가로 받았습니다. 각각 내일과 월요일 기한입니다. 작업 분량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각 4~5시간 소요 추정.

오늘 새벽에 하루치 작업을 내일까지 해 달라는 또 다른 요청이 왔습니다. 이 건은 다음 주 화요일이나 수요일 이후로 연기해달라고 요청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법 분량이 되는 작업을 지난 주에 받아놓았는데, 시작도 못하고 있습니다. 다음 주 중반까지 급한 건들을 모두 마친 후에 시작하여 10월 8일까지 완료할 예정입니다.

연휴 기간에 일이 조금 밀려서 들어오네요. 바쁜 시기가 지나면 또 한가해질 수 있으므로 일이 있을 때 가능한 많이 해야 하는 것이 이 바닥이라서...ㅎㅎ

올해 초 가장 큰 거래업체가 단가 문제로 거래가 끊기면서 번역 물량이 많이 줄었습니다. 절반 가까이 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업체를 발굴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가능하면 번역을 서서히 줄이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기존 업체에서 의뢰를 하면 받고, 그렇지 않으면 워드프레스 관련 일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