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 '인출이 대기 중입니다'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9. 9. 10:38 • 댓글:

최근 페이팔에서 자금을 통장으로 인출하니 일부 거래에 대해 페이팔에서 검토해야 한다는 문구가 표시되면서 인출 요청이 '대기 중' 상태로 바뀌었습니다. 그러면서 '인출이 대기 중입니다'라는 이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페이팔 인출 대기

인출을 검토 중에 있고 72시간 내에 완료될 예정이라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메일이 오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기다리면 됩니다. 보통 하루 정도 지나면 인출이 진행 중입니다라는 제목의 이메일을 받게 될 것입니다.

페이팔 인출 대기

인출 상태가 대기 중에서 정규 처리 상태로 회복되었다는 내용의 이메일입니다.

몇 달 전에는 '보안상의 이유로 이 거래를 검토하는 데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합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었지만, 이제는 방식이 조금 바뀐 것 같습니다.

최근 두 건이 모두 '대기 중' 상태로 바뀌고 '인출이 대기 중입니다'라는 제목의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페이팔 인출 대기 중페이팔에서 자금 인출을 요청하면 '규정에 따라 결제를 검토 중입니다. 검토가 완료되거나 추가 정보가 필요하면 이메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다.

어쩌면 인출 금액이 일정 한도를 초과하면 검토를 거친 후에 페이팔에서 승인해야 인출 절차가 정상적으로 진행되는 것이 아닌가 생각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