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니 크라운 보철물 교체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8. 10. 13:30 • 댓글:

오전에 치과 정기 검진을 받으러 갔다가 왼쪽 어금니에 씌운 금니 보철물에 구멍이 생긴 것을 확인하고 금니를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작년 건강보험 검진 때 작은 구멍이 생겼다는 말을 들었는데, 1년 정도 지나서 구멍이 확연히 커진 것 같습니다.

어금니 보철을 동일한 금으로 교체하는 데 비용이 378,000원이 들었습니다. 42만원에서 10% 할인된 가격입니다.

금 보철물을 제거한 후에 별도로 챙겨서 주네요.

사진에서 윗부분에 구멍이 생긴 것이 보이네요.ㅠㅠ

본을 뜨고 임시 치아를 해 넣었습니다. 새로운 금니는 29일 수요일에 해 넣기로 했습니다. 그 사이에 임시 치아로 견뎌야 하네요.

금니를 한지 거의 20년이 다 되었기 때문에 교체해야 할 시기가 다 되었다고 느끼고 있었습니다. 다행히 같은 시기에 해 넣은 오른쪽 어금니 보철물은 아직 멀쩡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