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보안 플러그인 iThemes Security Pro 35% 할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6. 1. 08:28 • 댓글:

워드프레스 보안 플러그인 iThemes Security Pro 35% 할인

워드프레스 보안 플러그인 중 하나인 iThemes Security Pro가 35% 할인 중이네요. 앞으로 5~6시간 정도 남았습니다. iThemes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워드프레스 보안 플러그인 iThemes Security Pro 35% 할인

Pro 버전을 사용하면 무료 버전의 기능 외에 2단계 인증, 정기적인 멀웨어 스캔 등의 기능이 추가됩니다.

할인 코드는 PLUGINS2018입니다.

참고로 iThemes Security Pro 플러그인을 홍보하는 것은 아니고, 필요한 경우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보통 25% 정도 할인을 해주지만 미국 시간으로 오늘까지 35% 할인을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보안을 위해 보안 플러그인(iThemes Security나 Wordfence Security)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 버전도 괜찮습니다.

종합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보안 플러그인은 무거운 편입니다. 어떤 분은 밤시간대만 활성화하는 것도 괜찮다고 하네요. 해킹 등의 공격이 주로 밤시간대에 이루어진다고 하네요.ㅎㅎ

저는 대부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iThemes Security를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Wordfence가 더 기능이 좋은 것 같습니다만, 어느 것을 선택해도 좋을 듯 합니다.

사이트 속도가 느려지면 캐시 플러그인 등을 설치하여 속도를 높이는 방안을 강구할 수 있습니다.

미리 대비하여 멀웨어(악성코드)나 해킹으로부터 사이트를 보호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멀웨어, 해킹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거나 기타 문제 해결이 필요한 경우 여기에서 서비스(유료)를 의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