볶은 여주 후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3. 9. 11. 16:37 • 댓글:

여주는 열대 아시아산 1년생 덩굴성 박과 식물로 마치 도깨비 방망이 같이 돌기가 촘촘하고 길쭉하게 생겼습니다. 여주는 특히 당뇨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으며 여성분들은 다이어트용으로 많이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여주의 효과에서 대해서는 아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어떤 식품이든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꾸준히 복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편으로는 동일한 식품이라도 사람에 따라 효과가 있을 수도 있고,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으므로 제대로 알고 먹어야 하는 것 같습니다.

볶은 여주 후기

저는 비염 때문에 3년 이상 거의 매일 작두콩차를 끓여서 마시고 있습니다. 초기 비염인 경우 특히 작두콩차가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비염 약을 복용하지 않고 견디고 있습니다. 한 번씩 비염이 심해지는 때가 있지만 평소에는 비염 때문에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는 않고 있습니다. 다만, 작두콩차를 장기간 복용하여도 비염이 치료되는 것 같지는 않고 증상을 완화하고 억제하는 것 같습니다.

 

작두콩차 1년 3개월 섭취 - 비염에 효과가 있을까?

2019년 겨울에 비염 진단을 받고 비염에 좋다는 작두콩차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매일 거의 1L 이상 마신 것 같습니다. 작두콩차가 과연 비염에 효과가 있을까요? 아마 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

avada.tistory.com

저는 아직 당뇨가 없지만 여주를 먹으면 당뇨 예방에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갑자기 들었습니다. 재작년부터 정기적으로 헌혈을 하고 있는데, 당뇨나 고혈압이 있으면 헌혈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헌혈을 계속할 수 있는 몸을 유지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볶은 여주를 구입하여 작두콩차와 함께 끓여 먹고 있습니다.

볶은 여주 후기

여주를 작두콩차와 함께 끓여 먹어도 되는지 판매자분께 문의하니 괜찮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볶은 여주를 끓이면 조금 구수한 맛도 나므로 먹는 데에는 거부감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일주일 정도 먹고 난 후부터 알르레기성 가려움증이 사라졌습니다. 햄버거, 피자, 라면 등 인스턴트 식품을 먹으면 가려움증이 생겨서 앨러지 약을 일주일에 한 두 개씩 먹어왔지만 볶은 여주를 복용한 후부터는 가려움증이 거의 사라졌습니다.

개인에 따라 효과면에서 차이가 있겠지만, 면 종류에 대한 알레르기성 가려움증이 있다면 볶은 여주를 차로 만들어 복용해보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려움증이 있는 경우 알레르기 약을 먹으면 금방 가려움증이 사라지지만, 며칠 지나면 또 반복되기 때문에 약이 만능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비염도 약을 먹으면 조금 효과가 있지만 약을 끊으면 또 재발하기 때문에 저는 번거롭지만 거의 매일 작두콩차를 끓이고 있습니다.😄😄😄

볶은 여주 상품 페이지

상기 내용은 개인적인 경험담이며 사람에 따라 효과가 다를 수 있으므로 참조만 하시기 바랍니다. 초근에는 챗GPT 등 AI를 이용하여 건강식품에 대한 효능과 부작용에 대한 글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많은 정보 중에서 올바른 정보를 선별하는 능력이 필요한 시대가 된 것 같습니다.

참고로 눈에 결명자가 좋다고 하여 결명자차를 드시는 분이 계실 것 같습니다. 이 분야에 대해 잘 아시는 분이 결명자차는 장기간 복용하면 안 된다고 하네요. 저는 볶은 결명자를 구입하여 일주일에 한 두 번 정도 끓여 조금만 먹고 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2023년 11월 5일 업데이트

이 글을 작성한 후에도 2개월 동안 매일 볶은 작두콩과 볶은 여주를 넣어 끓인 차를 (1.5L 정도) 마시고 있습니다. 다행히 아직도 가려움증이 거의 나타나지 않아서 지르텍 성분의 알레르기 약은 한 번도 먹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두드러기성 알레르기가 있는 분께 볶은 여주를 추천했는데, 약간의 효과 외에는 큰 효과는 없다고 하시네요. 체질에 따라 효과가 없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840

 

면도날의 수명을 늘리고 피부 트러블을 줄여주는 레이저핏 면도날 클리너

저는 피부가 민감해서 그런지 면도날을 사용할 때 피부 트러블이 간혹 발생하여 민감한 피부에 좋다는 질레트 스킨텍 면도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킨텍 면도날은 절삭력을 약화시켜 피부 자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1763

 

속이 쓰릴 때 양배추환 추천

한 달 전 자주 속이 쓰리는 증상이 나타나 고생했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운동이 부족하여 소화 불량이 발생한 것으로 생각하고 운동량도 늘리고 매실액도 먹어보아도 별 차도가 없었습니다.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