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설치하고 접을 수 있는 접이식 폴딩 모기장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3. 7. 22. 00:01 • 댓글:

기후 온난화로 인해 올해 장마는 역대급의 피해를 입혔습니다. 장마가 지난 후에는 고였던 물 웅덩이를 통해 많은 모기들이 기승을 부릴 수 있습니다. 모기가 집안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창문 틈새를 막고 현관에 방충망을 설치해도 어떻게든 모기가 들어와서 밤잠을 설치게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장마가 시작되기 전에 모기 때문에 새벽에 잠을 몇 차례 깨면서 원터치 접이식 폴딩 모기장을 주문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접이식 모기장은 쉽게 설치하고 접을 수 있어 편리한 것 같습니다.

쉽게 설치하고 접을 수 있는 접이식 폴딩 모기장

모기 때문에 고민이라면 원터치식 모기장이나 접이식 폴딩 모기장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쉽게 설치하고 접을 수 있는 접이식 폴딩 모기장

제품에 따라 원터치 모기장을 침대에 고정하여 설치하거나, 접이식 모기장을 바닥에나 침대에 쉽게 설치했다가 간단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접이식 모기장은 관절 부분을 접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접어서 구석에 보이지 않는 곳에 둘 수 있으므로 공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키가 큰 경우 접이식 모기장이 좁을 수 있으므로 구입하기 전에 모기장의 세로 길이를 확인하여 키에 비해 조금 넉넉한 길이의 제품을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접이식 모기장 제품 확인하기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기후 재앙으로 인해 세계 곳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2035년이 되면 지구온난화로 인해 여름에 북극 얼음이 모두 녹을 것이라는 우울한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올해는 특히 기후 재앙을 실감하는 해가 될 것 같습니다. 파국을 막기 위해서는 세계 모든 국가들이 탄소 배출량을 획기적으로 줄여야 하지만, 각국의 이해관계 때문에 사실상 불가능해 보입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3015

 

피곤한 눈 푸는 방법 (노안 후 눈 건강 관리)

2년 전 처음으로 안과에 가서 노안이 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나이 들면서 노안이 오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저보다 더 빨리 노안이 온 분들도 주변에 계시네요. 시력은 청소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3003

 

KSNS 신발을 구입했습니다(족저근막염신발)

KSNS에 대해서는 4년 전에 이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지인을 통해 KSNS에 대해 접하게 되었습니다만, 잠시 관심을 가졌다가 한동안 잊고 있었습니다. 지인은 이후로도 KSNS에 대한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