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온난화로 인해 올해 장마는 역대급의 피해를 입혔습니다. 장마가 지난 후에는 고였던 물 웅덩이를 통해 많은 모기들이 기승을 부릴 수 있습니다. 모기가 집안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창문 틈새를 막고 현관에 방충망을 설치해도 어떻게든 모기가 들어와서 밤잠을 설치게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장마가 시작되기 전에 모기 때문에 새벽에 잠을 몇 차례 깨면서 원터치 접이식 폴딩 모기장을 주문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접이식 모기장은 쉽게 설치하고 접을 수 있어 편리한 것 같습니다.
쉽게 설치하고 접을 수 있는 접이식 폴딩 모기장
모기 때문에 고민이라면 원터치식 모기장이나 접이식 폴딩 모기장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제품에 따라 원터치 모기장을 침대에 고정하여 설치하거나, 접이식 모기장을 바닥에나 침대에 쉽게 설치했다가 간단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접이식 모기장은 관절 부분을 접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접어서 구석에 보이지 않는 곳에 둘 수 있으므로 공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키가 큰 경우 접이식 모기장이 좁을 수 있으므로 구입하기 전에 모기장의 세로 길이를 확인하여 키에 비해 조금 넉넉한 길이의 제품을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기후 재앙으로 인해 세계 곳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2035년이 되면 지구온난화로 인해 여름에 북극 얼음이 모두 녹을 것이라는 우울한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올해는 특히 기후 재앙을 실감하는 해가 될 것 같습니다. 파국을 막기 위해서는 세계 모든 국가들이 탄소 배출량을 획기적으로 줄여야 하지만, 각국의 이해관계 때문에 사실상 불가능해 보입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3015
https://avada.tistory.com/3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