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웨이즈(Cloudways) 계정 활성화 문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3. 6. 16. 07:58 • 댓글:

클라우드웨이즈(Cloudways)에 가입하면 "Let's activate your Cloudways account" 제목의 이메일이 전송될 수 있습니다. 이 메일을 받으면 Activate My Account 버튼을 클릭하여 계정을 인증하여 활성화해야 클라우드웨이즈 사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팁*가성비 좋은 웹호스팅을 원하는 경우 패스트코멧과 같은 공유호스팅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사이트를 운영하거나 중요한 사이트를 운영하거나 방문자 수(트래픽)가 많은 경우, 사이트 속도가 중요한 경우에는 Cloudways(클라우드웨이즈)와 같은 클라우드 호스팅 서비스가 하나의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클라우드웨이즈(Cloudways) 계정 활성화 문제

클라우드웨이즈에 가입하면 가입 시에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계정 활성화를 요청하는 이메일이 전송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웨이즈(Cloudways) 계정 활성화 문제

위와 같은 이메일을 받게 되면 Activate My Account 버튼을 클릭하여 계정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최초 가입 후 Cloudways에 접속하면 상단에 등록 이메일 주소로 인증 이메일(Verification Email)이 전송되었다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We've sent a verification email to example@gmail.com to make sure you own it. Click on the confirmation link in the email to activate your account. Dont' get the email? Click Here to Resend.
해당 메일을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확인 이메일을 example@gmail.com으로 보내드렸습니다. 이메일에 포함된 확인 링크를 클릭하여 계정을 활성화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이 전송되지 않았나요? 여기를 클릭하여 재전송하세요.

만약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에는 Click Here to Resend(여기를 클릭하여 재송부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재전송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 메일을 받지 못하거나 확인하지 못하여 계정 활성화 조치를 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이 "계정 활성화를 위해 인증팀(Verifcation team)에 연락하라"는 안내가 표시되고 클라우드웨이즈에 로그인을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는, 봇이나 악의적인 사용자들이 클라우드웨이즈 계정을 생성하려고 시도하는 경우가 있어서 이를 방지하기 위해 신분증(사진이 포함된 신분증)과 SNS 계정 주소 등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우선 제시된 이메일 주소로 경위를 설명하거나 신분증 요청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사본을 보내어 계정 활성화를 요청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경우에 이메일을 보내도 아무런 연락을 받지 못하거나 계정이 비활성화되었다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런 경우 지메일로 연동하여 가입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지메일 계정으로 연동하여 가입하니 계정 활성화 요청 이메일이 전송되지 않고 곧바로 계정이 활성화되었습니다. (지메일로 연동하는 경우에 활성화 요청 이메일 전송 여부가 케바케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주의할 점은, 계정이 일시 보류될 경우에 다른 이메일 주소로 여러 번 연속적으로 가입을 시도하면 악의적인 사용자나 봇으로 인식하여 차단될 수 있습니다.

계정이 블랙리스트에 등록되어 차단됨.

[노트*다음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클라우드웨이즈에 가입하시면 제가 약간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 블로그와 네이버 카페 운영에 도움을 주실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웨이즈 (Cloudways) 할인 쿠폰 코드

오늘 클라우드웨이즈에 연락했다가 3개월간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 코드(Promo Code)를 받았습니다.😊😊 클라우드웨이즈(Cloudways)는 큰 규...

cafe.naver.com

클라우드웨이즈 사용법은 이 블로그의 클라우드웨이즈 카테고리 페이지를 참고해 보세요.

 

'웹호스팅/클라우드웨이즈' 카테고리의 글 목록

워드프레스, 번역, 웹호스팅, 티스토리, 일상적인 소식을 전합니다.

avada.tistory.com

참고로 Cloudways에서 Vultr(벌처)와 Linode(리노드) 서버 제공자를 선택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국내를 타켓으로 하는 경우 Vultr 서울 리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웨이즈: Vultr 서버(서울 리전)가 다시 추가되었습니다

지난 5월부터 신규 가입자는 Vultr, Linode 서버를 선택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웨이즈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저렴하게 서울 리전을 제공하던 Vultr가 사라져서 대안으로 DigitalOcean 싱가포

avada.tistory.com

7월 4일 업데이트: 전화번호 인증 도입

최근 들어 우리나라 가입자들이 크게 증가하면서 클라우드웨이즈에 가입하는 것이 더욱 까다롭게 바뀌고 있는 것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전화번호로 본인 확인을 하는 절차까지 도입되었습니다.

7월 4일 업데이트: 전화번호 인증 도입

일부 사용자는 전화 인증에 문제가 발생하여 계정을 활성화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가입 시 Let's Verify Your Account 화면이 표시되는 경우

가입 과정에서 Let's Verify Your Account 화면이 표시되면서 추가적인 정보 입력을 요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클라우드웨이즈 가입 시 Let's Verify Your Account(계정 확인) 화면이 표시되는 경우

최근 우리나라에서 클라우드웨이즈(Cloudways)에 가입하는 사용자들이 늘면서 가입이 점점 까다로워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입 과정에서 Let's Verify Your Account(계정 확인) 화면이 표시될 수 있습니

avada.tistory.com

계정 활성화가 안 되는 경우

여러 가지 조치에도 계정 활성화가 안 되는 경우 다음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클라우드웨이즈 가입 후 계정이 비활성화되는 경우 계정 확인 방법

클라우드웨이즈 가입 후에 계정이 비활성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계정이 비활성화하면 서버 생성 시 Launch Now 버튼이 비활성화되고 To launch free trial ...

cafe.naver.com

참고

https://avada.tistory.com/219

 

해외 호스팅: 블루호스트와 사이트그라운드 비교

개인적으로 현재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 블루호스트 VPS, 사이트그라운드, FastComet, GreenGeeks 등에서 호스팅되는 사이트를 운영하거나 관리하고 있습니다. 현재 메인 블로그(https://www.thewordcracker.c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3019

 

워드프레스 디비 테마용 무료 콘서트 홀 레이아웃 팩(Concert Hall Layout Pack for Divi)

인기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 개발사인 Elegant Themes는 거의 매주 디비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최근 Divi 테마에 사용할 수 있는 콘서트 홀 레이아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974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라이선스를 다른 사이트에 적용하는 방법

워드프레스 유료 테마를 사용하다가 다른 사이트에 해당 테마를 적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 등 Themeforest 테마의 경우 1개 사이트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추가 사이트에 적용하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