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우커머스: 쿠폰 메뉴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3. 4. 25. 06:55 • 댓글:

우커머스 쿠폰 메뉴는 마케팅 메뉴 아래, 즉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 » 마케팅 » 쿠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쿠폰 메뉴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만약 마케팅 메뉴 아래에 쿠폰 항목이 없는 경우 우커머스 설정에서 쿠폰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쿠폰 메뉴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마케팅 메뉴 아래에 쿠폰이 표시되지 않으면 우커머스 » 설정 » 일반 탭으로 이동하여 쿠폰 사용 활성화 옵션의 쿠폰 코드 사용 활성화 체크박스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커머스 쿠폰 활성화

위의 그림과 같이 쿠폰 코드 사용 활성화가 체크되어 있지 않다면 선택란을 체크하여 활성화하면 마케팅 메뉴에 쿠폰이 표시될 것입니다.

위의 조치에도 쿠폰 메뉴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쿠폰 코드 사용 활성화를 체크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테마를 임시로 Storefront로 전환합니다.
  2. 우커머스(WooCommerce)를 제외한 모든 플러그인을 비활성화합니다.

우커머스를 제외한 모든 플러그인을 비활성화한 후에 쿠폰 메뉴가 표시된다면 플러그인 충돌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을 하나씩 활성화하면서 문제를 일으키는 플러그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외모 » 테마에서 테마를 Storefront로 바꾸었을 때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에는 테마가 문제를 일으키는 원인일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테마 개발자에게 연락하여 상의할 수 있습니다. 아바다, 플랫섬 등 대부분의 인기 테마에서는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오랫동안 업데이트가 되지 않은 테마를 사용하는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회원들의 생일이 다가올 경우 생일 축하 메시지와 함께 할인 쿠폰을 발송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YITH 우커머스 이메일 시스템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생일을 맞이하는 고객들에게 할인쿠폰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한동안 상품을 구매하지 않는 고객들을 위한 쿠폰도 생성할 수 있습니다.

 

YITH 우커머스 쿠폰 이메일 시스템 플러그인 - 워드프레스 정보꾸러미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 할인, 특별 선물은 고객들에게 특별하다는 감정을 느끼게 합니다. 이러한 방법은 대부분의 유명한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이고 판매를 증진시키

www.thewordcracker.com

참고

https://avada.tistory.com/554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라이선스 (테마포레스트 테마)

아바다, 플랫섬, 엔폴드, 뉴스페이퍼 등 유료 워드프레스 테마를 처음 구입하는 사용자들이 자주 하는 질문 중 하나가 테마를 구입한 후 계속 사용이 가능한지 여부입니다. Avada 등 테마포레스테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966

 

엘리멘터 포스트(Posts) 위젯 페이지네이션 옵션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빌더에서 글이나 커스텀 포스트 타입 글들을 나열할 수 있는 위젯으로 포트폴리오(Portofolio)와 포스트(Posts) 위젯이 있습니다. 둘은 비슷하면서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포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741

 

클라우드웨이즈 워드프레스 설치 및 도메인 설정 방법 (Cloudways)

아마존 AWS나 DigitalOcean, Vultr와 같은 서비스를 제대로 이용하려면 리눅스 서버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서버에 대한 지식 없이 AWS 등을 사용하다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다른 호스팅으

avada.tistory.com